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Groceries

여성 착상에 좋고 임신에 도움되는, 달달+상콤 포도즙, 베베임 '진짜 포도즙'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디에요,

쥬디는 요즘 바쁜 아침에 과일즙을 마시며

상쾌한 출근을 하고 있어요~

요즘 마시고 있는 달달+상콤 포도즙,

베베임 '진짜 포도즙' 을 소개 할께요~!

 

베베임 '진짜 포도즙'

110ml / 30입

허준의 '동의보감'에서 말했듯이

포도는 기를 돕고, 의지를 강하게 하며,

몸을 건강하게 한다고 하니,

포도즙이 얼마나 몸에 좋은지 느껴지시죠?

쥬디가 제일 좋아하는 즙 종류 이기도 해요ㅎㅎ

귀여운 박스로 포장되어 배송이 왔어요~

요렇게 구여운 스트커가 붙어 있네요ㅎㅎ

'"포도즙 왔어요~"

당장 박스를 열어 봤어요ㅎㅎ

베베임 '진짜 포도즙' 은

잘 익은 상주 포도를 엄선하여

좋은 포도만 담았어요~

정제수, 설탈, 색소, 향료,

보존제를 함유 안하고

오직 포도 재료만으로 만든

리얼 100% 포도즙이에요!

베베임 '진짜 포도즙' 에 사용된

생산되고 있는 경북 '상주포도' 는

'글로벌 GAP(국제농산물 우수관리 인증) 을 획득하고

해외 각국으로 활발히 수출 되고 있어요~

박스를 포장해서 손잡이를 잡아

들어보니 안정감이 느껴지네요 ㅎㅎ

지인들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꺼 같아요!

포도가 임신에 도움되고,

임신중에는 태아의 몸무게를

늘리는데 최고인거 다들 아시죠?

포도성분은 난자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레스베라트롤 성분이 있어

착상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난임에 걱정인 분들께 추천하고 싶네요!

그리고 태반을 건강하게 하고

태아에게 양질의 영양분을

전달해 임신중에 태아의

몸무게를 늘리기 위해 많이들 먹더라고요!

정말, 여성을 위한 최고의 과일, 포도 네요!

베베임 '진짜 포도즙' 은

국산 무농약 포도 100%로 만든 포도즙이라

정말 포도 말고는 첨가물이 없어요~

첨가물, 보존료,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무농약 포도 100%인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포도즙이에요!

한팩에 110ml 적당한 용량으로

이동중에 한번에 마시기 딱 좋은 양이에요!

베베임 '진짜 포도즙' 의

쥬디는 진하고 맛있는 포도즙으로

매일 하루를 시작하고 있어요!

역시 유통기한이 넉넉하네요!

포도즙은 실온 보관하고

직사광선 및 고온다습한 곳은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해주세요~

파우치 상단에 오픈 칼선이 나 있어서

파우치 오픈이 간편하네요ㅎㅎ

베베임 '진짜 포도즙' 은

NFC 착즙 (Non From Concentrate) 착즙 기법으로

열처리 없이, 원료 그대로

저온 착즙해서 영양소 파괴가 거의 없어요!

https://youtu.be/bO4_AHvAV6A

 

오픈한 포도즙 한팩을 컵에 따라볼께요~

포도즙 자주빛을 띄는 색깔이에요ㅎㅎ

너무 맑고 진한 포도즙, 너무 맛난 보이죠? ㅎㅎ

맛은 많이 달지 않고 달달+상콤해요~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ㅎㅎ

포도즙을 따른 컵 안쪽에

리얼 포도 100%에서만 볼 수있는

포도 침전물이 보이네요ㅎㅎ

자연의 맛, 진짜 포도즙 인정합니다! 쵝오!

무농약 포도 100%인 포도즙,

많이 달지 않은 포도 자연의 맛,

임신 준비중/임신중

포도즙을 찾는 모든분들께

베베임 '진짜 포도즙' 을 추천 드려요~!

https://smartstore.naver.com/babyim/products/4577738249

 

상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