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Electronic Items

감성 디자인, 감성 사운드 라디오 스피커, 캔스톤 LX-C600 '제페토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디에요~

쥬디가 요즘 음악과 라디오 듣기에 푹 빠졌어요,

음질 좋고 디자인이 좋은 제품들을 눈여겨 보던 중 발견한,

캔스톤 '제페토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에요!

감성 자극하는 시크란 올블랙 디자인에 반했어요ㅎㅎ

캔스톤

LX-C600

'제페토 올인원 블루투스스피커'

색상- 블랙, 체리우드

 

 

캔스톤 '제페토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는

고급스러운 재질과 레트로 디자인에 캔스톤

감성사운드를 더한 프리미엄 올인원 스피커에요~

블루투스 스피커는 물론이고 라디오, 시계기능,

외장 메모리 기능 지원해요~ 과연 올인원 스피커네요ㅎㅎ

제품에 무상 1년의 A/S를 보증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붙어 있어요~

캔스톤 Canston Acoustics는 20년간의 경험과

기술 노하우가 있는 스피커 전문 브랜드에요!

제품 패키지를 열어보니 고정 폼 박스와 포장 비닐로

안전하게 스피커가 고정되어 있어요~

제일 상단에 사용 설명서가 들어 있어요,

캔스톤 '제페토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의 구성품은

① LX-C600 제페토 1개

② 충전케이블 (USB to micro 5pin) 1개

③ AUX 케이블 (3.5mm스테레오) 1개

④ 사용설명서 1부

 

먼저 제품 이해를 위해 사용 설명서를 읽어봤어요~

사용 설명서가 주요한 기능위주로 잘 정리되 있네요ㅎㅎ

캔스톤 '제페토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는

우든 MDF 인클로저를 사용하여 소리를 더욱 깊고 풍부하게 하고

블랙 인조 가죽 재질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이 더 하네요~

전면에는 24시간 타입의 시계가 결합된

고품질 White LED로 화면이 표시되어서

현재 상태 확인을 하면서 스피커를 조작 할 수 있어요~

24시간 타입의 시계 모드를 적용하여 사용성이 좋아요!

 

스피커의 옆면을 보면 ​모서리 라운드 처리가 깔끔하고

인조 가죽 마무리에 있어 어디 하나 구겨지거나 튀어나온 곳이 없네요!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클래식하면서 고급지네요~

마감처리가 깔끔한것이 아주 마음에 들어요!

제품 후면부에는 각종 연결 단자들과 폴딩 안테나가 있어요,

캔스톤 '제페토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는

강력한 중저음을 위한 에어덕트 시스템

사운드를 깊고 풍부하게 만들기 위해

최적의 고밀도 우든 MDF 인클로저 설계와

풍부한 중저음을 위한 에어덕트 시스템이 적용되었어요~

인클로저 내부의 공기를 압축 및 팽창 시키면서

불필요한 잡음을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베이스 음향을 제공하지요!

제품 바닥 부분에은 흔들림, 미끄러짐 등 충격 완화를 위해

안전 고무 패드를 부착되어 제품이 미끌릴 우려가 없어요!

캔스톤 '제페토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는

캔스톤 음향 엔지니어의 사운드 튜닝으로

탄생한 듀얼 40mm풀레인지 유닛이 적용

된 프리미엄 올인원 멀티미디어 스피커로

어디서든 동급 최강의 완벽한 성능을 보장해요!

캔스톤 '제페토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는

외장형 금속 폴딩 안테나 장착되어

FM 라디오 청취를 지원하고 라디오 수신율이

가장 좋은 외장형 금속 폴딩 안테나를 통해

라디오의 선명한 음성을 청취할 수 있어요~

캔스톤 '제페토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는

USB 메모리 & TF 카드 입력 모드를 지원하고

*.mp3 음악 파일이 저장된 USB 메모리 또는

TF카드 (micro SD 카드) 를 삽입하여 음악 감상을 할 수있어요~

 

캔스톤 '제페토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는

USB, TF Card 도 지원하고 또한 AUX를 이용한 유선 연결하여

DAP, 노트북, PC 등과 연결하여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어요~

먼저 스피커를 충전해 볼께요~

스피커 충전은 마이크로 5핀 케이블로 가능해요~

충전 시 붉은색 LED가 점등되고 충전이 시작되요,

1800mAh 대용량 리튬 배터리가 내장되어

약 4시간 사용이 가능하여 (볼륨 레벨 07기준, 약 10~11시간 사용)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도 무선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어요!

충전을 마친 스피커를 켜볼께요~

오른쪽에 있는 레트로 방식의 버튼을 3~5초 눌러 전원을 켜줍니다,

모드 조절 다이얼 표면에는 기능들을 표시되어 있어

직관적으로 쉽게 사용이 가능해요, 다이얼을 돌릴때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스피커 전원이 켜지면서 White LED 디스플레이가 활성화 되요~

켜짐과 동시에 블루투스 모드가 작동되고요,

저는 우선 라디오 기능을 사용해 볼께요!

https://youtu.be/s6n4fRr255E

 

왼쪽 M 다이얼을 한번 더 눌러

블루투스 모드에서 라디오 모드 변경해줍니다

안내 멘트가 한국어로 지원되어 되게 편리하네요~

왼쪽 모드 다이얼을 약 1~2초간 길게 누르면 현재 지역에서

청취할 수 있는 라디오 주파수가 자동 스캔되요!

왼쪽 모드 다이얼을 돌리면 스캔된 라디오 채널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

금속 폴딩 안테나를 올린 상태에서 수신율이 더 좋고

더욱 또렷한 음향을 청취 할 수 있네요~

라디오를 들을때는 항상 설레는거 같아요ㅎㅎ

https://youtu.be/_UYY6avSObM

 

이번엔 블루투스 기능을 사용 해볼께요~

캔스톤 '제페토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는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기기와 간편하게

페어링 하여 무선으로 음원을 출력해요~

최초 사용시 한번 페어링 이후 자동으로 연결되고요

스마트폰과의 무선 연결을 통한 고음질 음악 감상,

최신 블루투스 V5.0 칩셋을 적용하여

무선의 음손상을 최소화하였으며

스마트 기기와 속도/소비전력/보안성/안정성이 향상된

블루투스 무선 연결로 최적의 음질을 편하게 감상할 수있어요~

https://youtu.be/PTVXbakL7eI

 

오른쪽 다이얼을 돌려 음량을 조절 할 수 있어요~

사운드가 바디감이 있고 전반적으로

고급스러운 사운드를 내는거 같아요,

저음은 부드럽고 고음은 거슬리게

자극적이지 않고 깨끗하고 선명한 음향이에요~

스피커 전원을 끌때는 오른쪽에 있는

다이얼 버튼을 3~5초 눌러 전원을 꺼줍니다,

 

쥬디와 곰푸는 주말에 집근처로 캠핑을 다녀왔는데요~

캠핑가서 라디오도 듣고 음악도 들으려고

캔스톤 '제페토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를 챙겨 갔어요!

캠핑을 즐기면서 신나는 노래도 듣고 달달한 보이스의 라디오도 듣고

음질 좋은 스피커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ㅎㅎ

 

캔스톤 '제페토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는

크기가 크지 않아 야외 활동시 휴대하기도 좋은거 같아요~

앞으로 캠핑이나 소풍을 갈때면, 스피커를 항상 챙겨갈꺼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