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 메뉴판) 용인 기흥역 육해공 떡볶이 먹으러, '먹쉬돈나 AK기흥점' 으로 고고씽~!

반응형

쥬디랑 곰푸는 떡볶이를 너무 사랑해요ㅎㅎ

생활의 달인, 즉석떡볶이,

삼청동에서 줄서서 먹는 존맛 '먹쉬돈나' 를

집에서 가까운 기흥역 ak플라자에서 먹었어요~!

 

매장 위치는 기흥ak 플라자 1층 하노이별 바로 옆이에요.

외부도, 내부가 넓고 깨끗하네요~ !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 위트가 넘치네요ㅎㅎ

 

먹쉬돈나 기흥ak 신메뉴 세트!

메뉴명도 재미있는 근데 고르기 귀찮다세트를

주문해봤어요~

 

'근데 고르기 귀찮다 세트' 는

육해공 떡볶이(불고기,해물,치킨,면,볶음밥) 포함,

2~3인분 이예요, 면은 선택할수 있어요~

저희는 쫄면을 선택했지요ㅎㅎ

 

그리고, 콜라 + 사이다를 시켰어요ㅎㅎ

 

주문하자마자 엄청 빨리,

육해공 떡볶이가 끓여져서 나왔어요~

기흥역 떡볶이 먹쉬돈나에서는

즉석떡볶이를 주방에서 90프로정도 조리한 상태로

나와서 테이블에서 1~2분만 끓여먹으면 된대요~ 굿!

기다리면 현기증 나니까, 바로 바로 즉석으로 고고! ㅎㅎ

 

고기와 해산물과 치킨까지

진짜 육해공 떡볶이 답게

다양하게 나오네요~까오~~!!

면이 불 까봐 쫄면부터 건져먹었어요,

 

고기에, 홍합에, 닭고기에, 오징어에,

각종 야채에, 떡에, 오뎅에~

와~~ 정말 종류가 다양해요!

곰푸와 신나게 폭풍 흡입했어요ㅎㅎ

밀떡의 쫄깃쫄깃한 식감이 정말 맛있어요!

 

홍합이 들어가서 떡볶이 국물이 진하고 시원했구요!

 

떡볶이는 모두 먹고,

필수 코스인 볶음밥을 바로 시켰어요~

떡볶이 남은 국물로 만든 볶음밥,

김 가루랑 톡톡 터지는 옥수수 !

정말 맛났어요~ ^^

  •  

먹쉬돈나 기흥AK점

떡볶이 포장도 가능합니다!

여러맛을 즐길수 있는 해공떡볶이,

맛난 볶음밥 그리고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먹쉬돈나 AK 기흥점,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