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General Goods

유해 성분 없는 프리미엄 아로마 향, 베르도 '니치 아로마 디퓨저'

반응형

베르도 '니치 아로마 디퓨저'

250ml

베르도 '니치 아로마 디퓨저' 가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겨 배송이 왔어요~

고급 와인 패키지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고마운분들께 연말 선물로도 좋을 꺼 같아요!

베르도 '니치 아로마 디퓨저' 는 6가지 향이 있어요~

블랙 체리 : 잘 익은 블랙 체리의 상큼하고 달콤한 과즙의 향

블루밍 데이 : 만개하는 꽃잎의 향기가 실내 공간을 은은하게 채우며 퍼져나가는 향

로즈 스펠 : 싱그러운 장미와 파릇한 블랙커린트 향이 어우러진 매혹적인 향

가든파티 : 자연 속의 정원을 거늘 듯 상쾌함과 신선함을 주는 블랙커린트 향

프리지아 : 순수하면서도 매럭적인 프리지아의 설레임을 간직한 향

샌들 우드 : 백단향에서 풍기는 우디 계열의 신선함으로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향

쥬디는 블루밍 데이, 프리지아를 겟 했지요ㅎㅎ

베르도 '니치 아로마 디퓨저' 구성품은

디퓨저 본체, 우드 스틱 5개 2세트 로 되어 있어요~

디퓨저를 사용할 때 기본 5개의 우드 스틱을 사용하고

향이 너무 센 거 같으면, 우드 스틱 개수를 줄이고

약하면 우드스틱을 추가 하면되요~

디퓨저 유리병 정면에 로고와 향 이름이 적힌

라벨 역시 심플하고 고급지네요~ 집안 인테리어로 너무 좋네요ㅎㅎ

베르도 '니치 아로마 디퓨저' 는

20년간 국내 최고의 조향사들의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개발한 프리미엄 향료로

높은 부향률로 만들어져 진한 향기가 나지요

베르도 '니치 아로마 디퓨저' 는

안전한 쌀, 보리 등 곡물을 발효하여 만든 식물성 에탄올로

특유의 알코올 향이 적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인증된 기관에서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통과된 제품으로

유해 성분이 없는 안전한 디퓨저 방향제에요~

디퓨저 포장을 뜯고 병 상단에 있는 마개를 떼어내주세요

상단 마개가 있어 재사용하기 편리해요~

베르도 '니치 아로마 디퓨저' 는

우드 스틱을 사용해 위생적이고

빠르게 향을 전달 할 수 있어요~

그럼 우드 스틱을 디퓨저 상단 오픈된 곳에 넣어 줄께요~

쥬디는 기본 개수인 5개를 넣어 줬어요

https://youtu.be/3sZzpWeSMNA

 

베르도 '니치 아로마 디퓨저' 는

용량 250ml 로 40일 ~ 50일 사용이 가능하고

리필이 가능한 유리 형으로 경제적으로 사용 할 수 있어요!

우드 스틱을 넣고 얼마 지나지 않아

깊이를 더한 고급 프로그런스향이 방안 한가득이네요~

디퓨저로 아로마 테라피 하네요ㅎㅎ

베르도 '니치 아로마 디퓨저' 는

월등한 부향률로 집안 곳곳 스며든 악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상쾌함을 유지시켜줘요~

따뜻하면서 부드러운 프리지아향이 방안 가득 퍼지니

기분도 좋아지고 집중도 더 잘되는거 같아요~

디퓨저 향으로 집안 분위기를 바꿨네요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victormall/products/467018635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