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메뉴판] 용인 맛집, 생고기 대패 전문점 '돈부심'

반응형

용인 맛집,

생고기 대패 전문점 '돈부심'

 
 

생고기 대패 전문점 '돈부심' 은

영덕동 두진아파트 근처에 있어요~

주차장도 안쪽까지 크게 있어, 주차 걱정이 없어요,

가게 앞에 마련된 정원에 꽃들이 정말 이뻐요 ㅎㅎ

실내로 들어가니 매장이 정말 크네요!

연말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 좋을듯해요~

약 80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기의자가 구비되어 있고, 커피자판기도 있어요~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저희는 대패 목살 2인분과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냉동 수입 아닌 100% 국산 생대패 고기라니

맛이 기대가 되네요ㅎㅎ

자리에 앉으니 불판 먼저 준비해 주시고

바로 신선한 고기가 서빙됏어요,

각종 채소와 계란찜, 깻잎, 무절임등

함께 기본 찬들도 나왔어요,

콩나물과 김치는 고기와 함께 구워줬어요~

먹음직스러운 계란찜은 기본 제공이에요,

맛도 좋고 신선했어요~

생고기 대패 전문점 '돈부심' 의 자랑!

냉동과는 남다른 비주얼의 생고기에요,

살코기와 비계의 조화도 좋고

항온 숙성 시켜 더욱 맛날꺼 같아요~

 

 

달궈진 불판에 고기를 구웠어요~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굽는 방법을 알려주시면서

고기를 직접 구워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생고기 대패 전문점 '돈부심' 는

확실히 냉동 대패 목살은 맛이 달라요!

고기두께가 일반 대패 보다

두꺼우면서도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상추/깻잎에 싸서 구운 마늘을 올리고

각종 야채와 구운 콩나물, 김치를 얹여

큼직한 쌈을 싸먹으니 정말 맛나네요!

고기가 연하고 고소한 맛이 최고네요~

무엇보다 생고기라 식감도 좋고

고기가 아주 신선했어요!

함께 주문한 된장 찌게에요~

공기밥과 함께 한끼 뚝딱했지요 ㅎㅎ

https://youtu.be/I5463pUqm8o

 

된장찌개 안에 각종 야채와 두부,

조개등이 가득 들어 있어

맛이 더욱 구수하고 감칠맛 났어요~

너무 맛났어요 ㅎㅎ

음식점 옆에 카페가 있어요,

당일 영수증을 가져가면

원두 아메리카노가 2.5 천원이에요~

참고하세요 ㅎㅎ

좋은 질의 생고기 대패 전문점에서

맛있는 대패 목살먹고 기분좋은 주말 보냈어요~

생고기 대패 전문점 '돈부심' 맛집으로 추천해요!

돈부심

031-273-9356

경기 용인시 기흥구 덕영대로2077번길 6-1

매일 11:00~22:00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오후 4시30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