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Electronic Items

필수차량용품, 카카오 '차량용 핸드폰 무선충전 거치대'

반응형

카카오 '차량용 핸드폰 무선충전 거치대'

안전하게 배송 온,

카카오 '차량용 핸드폰 무선충전 거치대' 에요~

기본 송풍기 거치대에 대쉬보드 거치대가 포함이네요,

카카오 '차량용 핸드폰 무선충전 거치대' 구성품은

송풍구형 거치대 거치대 본품, 대쉬보드형 거치대, c-타입 충전케이블, 사용설명서에요~

사용설명서를 꼼꼼히 읽어주세요~

카카오 '차량용 핸드폰 무선충전 거치대' 는

세련되고 깔끔한 블랙 디자인이라 선물용으로도 좋을듯해요,

무선 충전 특성상 발열이 발생하여 충전 속도와

충전지속력을 높이려면 발열관리가 정말중요하죠,

카카오는 전면에 유리 패드적용과 후면에

대형환풍구로 열방출에 유리하여 높은

충전속도와 충전지속력이 가능해요~

 

카카오 '차량용 핸드폰 무선충전 거치대' 는

스크류타입의 조임으로 묵직한 장착력을

물리고 조이는 타입이 아닌 걸쇠 타입으로

주행 중에 처치거나 흔들리는 문제점을 개선했어요~

스윙바와 대쉬보드 조인트를 함께 구성하여

장착에 견고함과 편리함을 잡았네요 ㅎㅎ

 

카카오 '차량용 핸드폰 무선충전 거치대' 는

송풍구 스윙바는 흔들림 없이 거치대를 안정적으로

송풍구에 거치할 수 있고 자유로운 회전 각도 지원으로

송풍구 바람의 영향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견고한 장착력 스윙바는

국내 특허 제품으로 2개의 관절마다

조임쇠와 고무 재질의 완충재로

떨림을 최소화했어요~

 

카카오 '차량용 핸드폰 무선충전 거치대' 는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되어

시동 OFF시에도 50회이상 개폐가 가능해요~

시동을 끈 경우 열리지 않았던 타제품과 달리

시동을 끈 뒤에도 내장형 배터리의 비상전원

공급으로 50회 이상의 개폐가 가능해요~

 

카카오 '차량용 핸드폰 무선충전 거치대' 는

튼튼한 고정력을 원할떄는 대쉬보드 거치대를 사욯하세요~

FOD방식으로 휴대폰만 반응하여

손이 가까이가도 반응하지 않아,

혼자 열리고 닫히는 오류가 없어요!

디지털 신호를 인식하는

FOD (Foreign Object Detection) 연동 반응센서로

휴대폰에만 반응해 불필요한 움직임에

반응하는 작동 오류를 최소화 했어요~

https://youtu.be/pHHK2BlrcAE

 

카카오 '차량용 핸드폰 무선충전 거치대' 는

반복적인 거치 및 탈착에도 불편함 없이

가벼운 터치만으로 개폐조작이 가능한

정전식 버튼으로 사용성을 한층 높였어요~

저모음 모터와 기어박스로 무선충전 거치대를 사용할 때

발생하던 날카로운 소음을 완화시켜 소음발생을 방지 했어요,

송풍구 거치대를 대쉬보드 거치대로

교체하는 방법이 간편하니 사용하기 편하네요~

카카오 '차량용 핸드폰 무선충전 거치대' 는

휴대폰 고속충전 기능이 있어

빠른 속도로 고속충전이 가능해요~

스마트폰과 맞닿는 부분에 유리패드를 적용하여

열방출에 더욱 유리해 발열로 인한

충전 저하현상을 최소화 했어요~

카카오 '차량용 핸드폰 무선충전 거치대' 는

저소음 스테핑 모터와 기어 박스를 장착하여

소음을 최소화하여 조용하고,

자동차 이외의 사무실과 커피숍에서도

부담이 없이 사용가능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