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 가격표) 균형잡힌 한끼를 즐길 수 있어 건강에도 좋은, 본죽&비빔밥 cafe '곤드레 떡갈비 한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디에요~

주말에 곰푸와 함께 건강을 생각한

풍성한 한 상을 먹으러 집앞에 있는

본죽&비빔밥 cafe 에 들러

'곤드레 떡갈비 한상' 을 먹었지요!

본죽&비빔밥 cafe

'곤드레 떡갈비 한상'

집앞에 있는 본죽&비빔밥 cafe 매장이에요~

언제나 반가운 얼굴, 공유님이 반겨주시네요ㅎㅎ

본죽&비빔밥 cafe 의 깔끔하고

따뜻한 감성의 내부 모습이에요ㅎㅎ

이날 조금 이른 저녁을 먹어서

가게 안이 조용하니 좋았어요ㅎㅎ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보니,

본죽의 시그니처 신메뉴 답게

메뉴판 첫장에 '곤드레떡갈비 한상' 이 광고되고 있네요ㅎㅎ

본죽&비빔밥 cafe 에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지요~

다양한 죽과 사이드 메뉴까지 와~정말 다양합니다ㅎㅎ

쥬디는 '곤드레떡갈비 한상' 을 주문했지요~

본죽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한상 메뉴인

'곤드레떡갈비 한상' 은 곤드레 비빔밥,

각종 밑반찬, 장국이 포함되어 있어요~

본죽&비빔밥 cafe 에서는

본죽 주문앱 '본오더' 를 통해 기다리지 않고

원하는 시간에 간편/예약 주문이 가능해요~

참고하세요~ㅎㅎ

https://youtu.be/4vyGm6IgbNc

 

주문한 '곤드레떡갈비 한상' 메뉴가 서빙 되었어요~

곤드레비빔밥, 담양식 숯불떡갈비, 재래김, 반찬과 국이 포함되어 있네요ㅎㅎ

정성스런 한식메뉴로 영양있는 한 상이네요,

양이 많아서 남자분들 한끼로도 충분할듯해요~

특유의 곤드레 나물향 솔솔 나는 곤드레 비빔밥이에요~

지글지글 불판에 익어가는 떡갈비 소리가 입맛을 다지게 하네요ㅎㅎ

담백한 재래김과 장국, 그리고 각종 밑반찬들이에요~

먼저 '곤드레떡갈비 한상' 을 먹기전에

곤드레 비빔밥에 양념장과 들기름으로 넣고 비벼 줬어요~

들기름의 고소한 향이 너무 좋네요ㅎㅎ

본죽&비빔밥cafe 메뉴 중 첫 '한 상' 메뉴라

그런지 신경을 많이 쓴게 느껴지네요ㅎㅎ

https://youtu.be/o_JxWWtawCs

 

비벼준 곤드레 비빔밥은 곤드레의 향이 살아있고

꼬들꼬들한 밥알이 식감이 너무 좋네요~

나물을 좋아하는 쥬디는 곤드레가 너무 좋아요ㅎㅎ

고소한 들기름 향과 함께 고향의 맛이 느껴지네요~

고소한 곤드레 비빔밥을 김에 싸서

먹으니 정말이지 꿀맛이네요ㅎㅎ

그리고 육즙이 살아있는 담양식 숯불 떡갈비에요,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들어진 두툼하니 비주얼의 떡갈비네요ㅎㅎ

담양식 숯불 떡갈비의 달달함과 쫀득한 식감이 일품이에요~

곤드레 떡갈비 한상은 비빔밥, 떡갈비, 김, 밑반찬이 포함된 한 상 차림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비타민까지 균형잡힌 한끼를 즐길수 있어

건강에도 좋고 음식에 정성이 느껴지는 한끼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