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 가격표) 수원 시청역 맛집, 갈릭 바베큐에 초콜릿까지! '애슐리W 뉴코아 동수원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디에요~

오랜만에 친구와 저녁을 먹기로 하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이번에 애슐리에서

갈릭 바베큐& 초콜릿 축제를 한다고해서

'애슐리W 뉴코아 동수원점' 을 방문했어요~

'애슐리W 뉴코아 동수원점'

 

'애슐리W 뉴코아 동수원점' 은 뉴코아 동수원점 건물

8층에 있어요~ 해당 건물에 주차 하시면되고요~

수원시청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에있어요~

대중교통을 타고 가도 좋을듯해요~

가격표는 아래 참고하세요~^^

매장앞에 행사중인 특가상품이 진열되어 있네요ㅎㅎ

스테이크 시즌특가로 5900원부터!

저렴한 가격에 스테이크 겟 할 수 있어요!

'애슐리W 뉴코아 동수원점' 은

매장내부가 꽤 넗어서 단체나

모임으로 많이들 오는 듯했어요ㅎㅎ

아이들을 위해서 매장내에 이렇게

키즈용품을 구비하고 있어요~ 색칠 공부ㅎㅎ

아이들 있는 집은 아주 유용하겠어요ㅎㅎ

 

 

 

 

와우~ 매장에 부페 음식들의 종류를 보니

무엇부터 먹어야 할지 정신이 없네요ㅎㅎ

갈릭 바베큐에 초콜릿까지! 그럼 폭식하러 출발할까요~ㅎㅎ

 

갈릭 바베큐 시즌이라 그런지 갈릭으로 한 요리들이 참 많았어요~

등갈비, 돼지갈비, 갈릭쉬림프, 오리요리, 갈릭 파스타, 갈릭 피자 등등

초콜렛 축제 답게 디저트 코너에는

민트초코케이크, 초코케익, 생초코릿, 초코 퐁듀 가 있네요~

 

 

 

 

친구와 양껏 접시에 한가득 담아 음식들을 맛난게 흡입했지요ㅎㅎ

양념갈비치킨과 흑마늘 넣은 크림 파스타가 정말 맛났어요~

https://youtu.be/TwC1_IqtRoY

 

 

 

메인 식사를 마치고 디저트를 담아 왔지요ㅎㅎ

신선한 과일과 달달한 디져트, 그리고 신선한 과일음료까지~

생초콜렛은 너무 맛나서 2번이나 가져다 먹었어요ㅎㅎ

복숭아맛 샤벳 아이스크림도 부드럽고 맛났어요~

031-307-1031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54 뉴코아 아웃렛 동수원점 8층

매일 11:00 - 22:00 샐러드바마감21:00

W매장 평일런치: 14,900원

W매장 평일디너 및 주말: 19,9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