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 메뉴판) 용인술집, 분위기 좋은 시그니처 용인 칵테일 전문점, 송버드 (SongBird)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디에요~

오랜만에 곰푸와 분위기 있는

칵테일바에서 데이트를 했어요~

용인 김량장동 칵테일바로 유명한 송버드를 방문했어요~

시그니처 칵테일 전문점,

송버드 (SongBird)

송버드 (SongBird) 는 아이렉스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입구에서 부터 힙한 느낌이 나네요ㅎㅎ

 

입구 쪽에는 이렇게 가격정보가 있는 메뉴판이 있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니 어둑한 분위기에,

진열장에 전시된 다양한 술들에게 자연스레 시선이 가지네요ㅎㅎ

 

 

매장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보니

사장님이 매장에 많이 신경쓰신게 느껴지네요ㅎㅎ

 

 

 

 

송버드 (SongBird) 는 정말 다양한 술과 안주류를 팔아요~

메뉴판 페이지가 정말 많았어요ㅎㅎ

이날 곰푸는 운전을 쥬디는 몸이 좋지 않아

알코올이 들어가지 않은 버진(Virgin) 칵테일을 추천받아

버진 모히또와 로즈 토닉을 시키고

배가 고파서 든든한 안주를 고르다가

훈제오리 플레터와 리코타치즈 샐러드 를 함께 주문했어요~

맛있는 프레첼이 바구니에 담겨져 기본으로 나왔어요~

송버드 (SongBird) 의 버진 모히또와 로즈 토닉 모습이에요~

매니저분께 추천 받은 칵테일이었는데요,

비쥬얼도 굿, 맛도 굿, 완전 만족 했어요~!

송버드 (SongBird) 의 버진 모히또의 영롱함을 감상중이에요ㅎㅎ

조명이 들어오는 받침대 위에 유리잔을 올려 줬어요~

싱싱한 민트잎과 라임이 조명을 받아 느낌있네요 !

민트의 상콤한 맛이었어요ㅎㅎ

 

송버드 (SongBird) 의 로즈 토닉 이에요!

와인잔에 담겨져 나와서 더욱 로맨틱한 로즈토닉이에요~

붉은끼 도는 로즈토닉 색이 정말 영롱했어요~

맛은 과일맛이 강했고요~아 또 마시고 싶어요ㅎㅎ

먼저 나온 리코타치즈 샐러드에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고요, 야채며 과일이며 빵이며

모두 모두 너무 신선했어요~

https://youtu.be/tI-1HkYeO9I

 

리코타치즈 샐러드를 집게로 쉐킥 쉐킥 해줬지요~

치즈가 어찌나 많이 들었는지 잘 안썩일정도였어요ㅎㅎ

사랑합니다 리코타치즈ㅎㅎ

리코타 치즈가 듬뿍 든 신선한 샐러드를

방 조각에 얹여 한입 베어 무니 정말 꿀 조합이에요~

칵테일과 먹기도 깔끔하니 좋고요~

이어서 나온 훈제오리 플레터에요~

깔끔한 검정색 접시에 훈제 오리와 각종 야채,

시큼한 머스타드 소스가 나왔어요~

https://youtu.be/PXJRzO-FFzo

 

훈제 오리는 생각보다 기름이 많지 않고

오리의 쫀득함이 살아있었어요~

 

함께 나온 각종 야채들과 훈제 오리 한점을

머스타드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식감도 좋고 오리 고기도 맛났어요~

곰푸와 오랜만에 분위기은 칵테일 바에서

맛있는 시그니쳐 칵테일 맛을 보며 즐거운 데이트를 했답니다ㅎㅎ

송버드

031-322-9223

경기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 64 아이렉스타워1층 110호 111호

영업시간 / 평일18:00 ~ 2:00 금토18:00 ~ 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