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 가격표) 수원 시청역 맛집, 겨울 맞이 치즈시즌! '애슐리 뉴코아 동수원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디에요~

오랜만에 곰푸와 외식하러

겨울 맞이 치즈시즌 축제를 한다고해서

'애슐리W 뉴코아 동수원점' 을 방문했어요~

'애슐리W 뉴코아 동수원점'

겨울 맞이 치즈시즌

ASHLEY CHEESE MELLOW!

부드러운 치즈와 매콤한 그릴 바비큐의 찰떡 만남!

'애슐리W 뉴코아 동수원점' 은 뉴코아 동수원점 건물

8층에 있어요~ 해당 건물에 주차 하시면되고요~

수원시청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에있어요~

대중교통을 타고 가도 좋을듯해요~

가격표는 아래 참고하세요~^^

 

매장앞에 행사중인 특가상품이 진열되어 있네요ㅎㅎ

스테이크 시즌특가로 5900원부터!

저렴한 가격에 스테이크 겟 할 수 있어요!

아이들을 위해서 매장내에 이렇게

키즈용품을 구비하고 있어요~ 색칠 공부ㅎㅎ

아이들 있는 집은 아주 유용하겠어요ㅎㅎ

스푼, 포크, 나이프, 냅킨 등도 모두 셀프에요!

아기 의자도 한쪽에 넉넉히 준비 되어 있어요~

 

 

 

 

'애슐리W 뉴코아 동수원점' 은

매장내부가 꽤 넗어서 단체나

모임으로 많이들 오는 듯했어요ㅎㅎ​

와우~ 매장에 부페 음식들의 종류를 보니

무엇부터 먹어야 할지 정신이 없네요ㅎㅎ

그럼 폭식하러 출발할까요~ㅎㅎ

치즈 시즌이라 그런지 치즈를 활용한 요리들이 참 많았어요~

불고기치즈도리아, 솔티드슈림프, 훈제오리, 콘크림 수프,

버터갈릭 프라이즈, 까르보나라 떡볶이, 갈릭포테이토 그라탕~

 

 

 

 

곰푸와 양껏 접시에 한가득 담아 음식들을 맛난게 흡입했지요ㅎㅎ

불고기치즈도리아, 훈제오리, 콘스프 등

정말 모든 메뉴들이 맛났어요!

 

 

 

절대!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디저트 맛집코너에요~

요즘 화제인 동화속치즈케이크와 체다치즈아이스크림이 기대가 되요ㅎㅎ

초코분수, 요거트, 스틱과자, 마쉬멜로우, 구운 자몽, 젤리, 패션후루츠

캐러멜 모카치노 티라미수, 애플 피치 케이크, 만화속 치즈 케이크

망고주스, 깔라만시 주스, 무알콜 와인홍차,

체다치즈 아이스크림, 바닐라 아이스크림 !

 

 

메인 식사를 마치고 디저트를 담아 왔지요ㅎㅎ

신선한 과일과 달달한 디져트, 그리고 신선한 과일음료까지~

만화속 치즈 케이크 모양도 귀염 귀염하고

맛도 달달하니 정말 맛났지요ㅎㅎ

오랜만에 먹은 패션 후르츠도 상콤하니 입가심으로 좋았어요ㅎㅎ

031-307-1031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54 뉴코아 아웃렛 동수원점 8층

매일 11:00 - 22:00 샐러드바마감21:00

W매장 평일런치: 14,900원

W매장 평일디너 및 주말: 19,9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