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Groceries

[CJ제일제당] 'The 더건강한 비엔나 Style'

반응형

[CJ제일제당] 'The 더건강한 비엔나 Style'

담백한맛, 참나무 훈연맛

굵은 소세지 14개 280g

안전하게 배송온 [CJ제일제당] 'The 더건강한 비엔나 Style' 이에요~

[CJ제일제당] 'The 더건강한 비엔나 Style' 은

더건강한 채소&고기 가득 비엔나스타일은

담백한맛과 참나무 훈연맛 2가지 맛이있어요~

그리고 햄스빌 굿 베이컨, 담백한맛도 왔어요,

[CJ제일제당] 'The 더건강한 비엔나 Style'

담백한맛을 요리해봤어요~

'The 더건강한 비엔나 Style' 를 먹는 맛있게 먹는 조리법은

후라이팬 조리시, 기름을 두르고 4분,

전자렌지 1분 30초 조리해주세요~

[CJ제일제당] 'The 더건강한 비엔나 Style' 은

소세지를 후라이팬에 조리했어요~

간식으로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 믿고 먹어요,

[CJ제일제당] 'The 더건강한 비엔나 Style' 은

The 더건강한비엔나 Style 은

7가지 채소와 100% 국산돼지고기를 사용했어요,

소브산, 에리토브산 무첨가에요~

[CJ제일제당] 'The 더건강한 비엔나 Style' 은

높은 채소함량으로 맛이 짜지 않은 순한 맛이에요~

야채가 가득하게 재료가 들어가 있어요~

[CJ제일제당] 'The 더건강한 비엔나 Style' 은

소세지를 한입 베어 먹으니,

당근, 당면, 부추, 대파, 양배추, 대파 등

야채가 골고루 들어 있네요~ 당면이 정말 맛나요~

[CJ제일제당] 햄스빌 굿 베이컨, 담백한맛을

불에 달군 후라이팬에 올려서 지글지글 익히니

고소한 베이컨 향이 가득 올라오네요~

잘 익은 베이컨을 빵 속에 넣어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어요~

맛이 고소하니 정말 맛났어요~

 

https://coupa.ng/bCfBpb

 

더건강한 그릴비엔나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