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Groceries

에어프라이기로, 삼삼해물 '치즈 조개구이' 파티하기~

반응형

삼삼해물 '치즈 조개구이'

키조개, 참조개, 개조개, 돌백합, 돌조개,

뿔소라, 삐뚤이소라, 전복, 제철가리비

총 3kg

삼삼해물 '치즈 조개구이' 가

해산물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서 아이스젤팩이

동봉되어 안전하게 배송왔어요~

 

삼삼해물 '치즈 조개구이' 는

이렇게 조개구이 패키지 박스가 함께와요~

패키지 안에 조개구이에 필요한 모든것들이 있기때문에

그 자리에서 바로 요리 할수 있어요~

살아있는 해산물 밀키트 '삼삼해요'

손질이 어려워 도전하기 어렵던 해산물요리

이제 삼삼해물이 준비한 삼삼해요로

신선하고, 쉽고, 맛있는 해산물요리를 즐겨보세요.

먼저 함께온 조개세척용 솔을 이용해서

조개들을 깨끗이 세척해 줬어요~

함께온 소금을 뿌리고 물을 넉넉히 부어

조개가 푹 잠기게 해주고 2시간 해감을 해줬어요~

에어프라이어기에 돌리기 전에

끓는물에 조개를 푹 삶아 조개를 푹 익혀 줬어요~

키조개, 참조개, 개조개, 돌백합, 돌조개, 뿔소라,

삐뚤이소라, 전복, 제철가리비 모두 너무 신선해요!

푹 익은 조개를 에어 프라이어기에 올리고

함께온 치즈와 옥수수 콘을 함께 얹어 익혀 줬어요~

https://youtu.be/PYvZ7XvQEYs

 

치즈가 노릇노릇 익은 삼삼해물 '치즈 조개구이' 에요~

비주얼 최고에요~!

특히 키조개 껍질 면적이 넓어

여러 조개를 함께 익히기 좋았어요ㅎㅎ

풍성한 다양한 조개들을 함께 온 초장에 찍어 맛나게 먹었어요~

엄청난 양의 치즈조개구이와 조개 파티를 했네요!

역시 청정해역 잡은 산지직송 조개라 그런지, 맛이 좋고 신선하네요~

코로나가 진정되면 캠핑가서 또 해 먹어야 겠어요~

남은 조개로 조개탕도 끓여 먹었어요~

시원한 국물맛이 최고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