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 메뉴판) 프리미엄 수제 마카롱 전문점, 용인 기흥 마카롱 맛집, 'ONUL1307(오늘13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디에요~

날씨가 너무 화창한 날,

달달한 마카롱이 먹고 싶어

집 근처 마카롱 맛집,

'ONUL1307' 마카롱 디저트 카페를 방문했어요~

 

용인 마카롱 맛집

'ONUL1307' 마카롱 디저트

'ONUL1307' 마카롱은 꼬끄와 크림, 잼 등을 모두

직접 수제로 정성스럽게 만들어서

맛이 쫀득 하고 달콤하다고 입소문이 자자한 마케롱 가게에요~

쥬디는 차를 가지고 가서, 가게 앞 도로에

잔깐 주차하고 가게로 들어갔어요~

'ONUL1307' 는 매주 수요일~토요일만 오픈해요!

꼭 오픈하는 날 맞춰서 가세요~!

가게 앞에 적힌 '내가 생각났으면 좋겠어'

문구가 너무 인상적이에요ㅎㅎ

전 너무 맛나게 먹었던 마카롱이 계속 생각나네요ㅎㅎ

문을열고 들어가니,

깔끔 하고 심플한 인테리어 느낌이 너무 좋네요ㅎㅎ

쇼케이스에 가득 있는 마카롱들~!

알록 달록 너무 사랑스럽네요ㅎㅎ

 

벽면에 붙어있는 메뉴판에에요~

다양한 종류의 카카롱과 드링크 음료들을 팔아요,

꼬끄 후레이크도 판매 중이에요,

아, 쫀득쫀득한 후레이크를 먹고 싶군요ㅎㅎ

그냥 먹어도 맛나고 우유와 함께 썩어 먹어도 꿀맛이죠? ㅎㅎ

카카오 페이 결재도 가능해요,

슈팅스타, 미숫가루라떼, 밀차브라우니, 복숭아우유, 와인무화과,

소금 바닐라, 아포카토 등 정말 다양한 종류의 마카롱들을 판매중이에요~!

그중 맛나 보이는 마카롱 5개를 어렵게 골랐어요~

 

 

 

  •  

마카롱을 구매하는동안 사장님께서 출시 준비중인,

밀크티 시음의 기회를 주셨어요~꺄오!

정말 운이 좋은날이군요ㅎㅎ

참고로 카페에서 파는 커피는

직접 원두를 갈아서 정성껏 내려주셔요~굿굿!

밀크티 달콤 쌉살하니 정말 맛났어요!

출시하면 반응이 굉장히 좋을듯해요~강추요!

기분좋게 마카롱을 한가득 안고 집으로 컴백~!

집에 오자마자 드립 커피와 함께

기다리고 기다리던 뚱카롱을 먹었어요,

아~ 이 영롱한 색감이 보이시나요?

파스텔톤의 마카롱들 너무 사랑스러워요!

구매 후 최대한 빨리, 차갑게

먹으라는 안내 팜플렛이 함께왔어요,

냉장보관 : 1~4일

냉동 보관 : 최대 2주

마카롱의 포장지를 떼고 마카롱들을 꺼냈어요,

꾸덕한 필링이 정말 두툼하네요~

쫀득한 마카롱 꼬끄도 너무 기대됩니다ㅎㅎ

5가지 맛의 마카롱들을 접시에 함께 담아 봤어요~

파스텔 톤의 색감이 여리여리하네요ㅎㅎ

달달함이 느껴지는 색감이네요,

마카롱 속을 보여주기위해

5개의 마카롱을 반으로 잘라서 단면을 찍어 봤어요~

필링 두께 보이시나요? 정말 대박 두툼해요!

몇 가지 종류의 마카롱들은 필링 중앙에

쨈이나 앙버터가 추가로 들어있었어요~

 

복숭아 우유 & 소금 바닐라

 

아포카토 & 콰트로 치즈

 

더블 말차 초코

'ONUL1307' 의 달달한 마카롱들과

따뜻한 아메리카노의 조합은 최고였어요~!

쥬디는 소금바닐라 마카롱이 제일 맛났어요,

달짠의 조화는 진리죠ㅎㅎ

달달한 디저트가 생각 나는 날, 부담없이 먹기 좋은

특별한 선물용으로도 좋은 이쁜 'ONUL1307' 마카롱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