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 메뉴판) 용인 보정동 카페거리의 리얼 맛집 인정! 스시 맛집 '스시센'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디에요,

날좋은 주말에 사랑하는 곰푸와

보정동 카페거리에서 데이트를 했지요,

카페거리 구경을 하고 출출한 배를 부여잡고

보정도 카페거리의 맛집, '스시센' 을 방문했어요~

 

보정동 카페거리의 스시 맛집, '스시센'

저희는 살짝 점심시간을 피해서 갔어요~

스세센 가게 옆에 주차할 공간이 있긴하지만,

바쁜 점심 시간에는 스시센 근처에 있는

'헤르마주차타워' 에 주차하고

가게에서 주차권을 받으시면되요~ (1시간 무료!)

가게 앞에 가지런히 줄지어 있는

다양한 꽃 화분들이 싱그럽네요ㅎㅎ

가게 내부모습이에요~

인테리어와 조명들이 굉장히 고급스럽네요 ㅎㅎ

테이블을 안내 받아 앉자마자 메뉴를 주문했지요~

많이 출출한 찰라에 발견한, 스페셜 B 세트 !

초밥 21pcs + 사시미 + 고노와다 + 생선조림 + 튀김 +마끼 +우동

스페셜 B 세트는 이렇게 다양하고 넉넉한 양이에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ㅎㅎ

테이블을 살펴보니, 스시센 SNS 이벤트를 하고 있군요!

주문한 메뉴 인증샷+검색키워드를 올리고

수제감자 고로케와 이벤트 응모권 (무료시식권) 을 겟해 보세요~ㅎㅎ

 

먼저 샐러드랑 장국, 죽이 서빙되었어요~

 

고소한 흑임자깨죽이 정말 맛깔나더라고요,

샐러드도 신선하고요~ㅎㅎ

얼마되지 않아, 주문한 사시미와 스시가 나왔어요~

어마어마 한양이군요ㅎㅎ

사시미와 스시는 정말 두툼하고 신선했어요!

사시미는 고노와다에 찍어서 맛나게 폭풍흡입하고,

본격적으로 스시를 공략했어요~ㅎㅎ

이날 제 사랑, 연어를 와사비장에 찍어서

정말 맛나게 잘 먹었어요 ㅎㅎ

 

스시를 모두 먹고 나니,

바로 생선조림이 나왔어요~

생선의 연한 속살과 조려진 죽순과 무가 정말 맛났어요 ㅎㅎ

생선조림을 해치우니,

유부가 듬뿍 올라간 우동 한그릇이 나오네요ㅎㅎ

엄청 큰 우동 그릇에 담겨져 서빙 됐어오~

탱글탱글한 우동면발과 진한 국물이 정말 시원했어요~

 

이번엔 즉석 튀김모듬이 나왔어요ㅎㅎ

쥬디는 평소 튀김을 너무 좋아라 하는데요,

즉석으로 튀겨져 따뜻하고 바삭한 식감의

새우튀김과 단호박튀김이 정말 맛나더라고요ㅎㅎ

 

마지막은 날치알이 한가득 올려진 마끼로 마무리했어요~

톡톡터지는 날치알의 식감이 최고였어요!

 

알보고니, 보정동 맛집 '스시센'은

스시매니아들 사이에선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더군요,

맛나게 먹고나니, 왜 유명한 맛집인지 이유를 알겠어요~!

맛있고 신선한 초밥과 사시미를 먹고 싶다면,

죽전 보정동카페거리 '스시센'으로 고고씽 하세요~!

리얼 맛집 인정 ! 엄치 척 ! ㅎㅎ

전화번호, 031-266-3904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8-8

영업시간,

평일 11:30 - 23:00

평일 15:30 - 17:30 Break time

주말 11:30 - 23:00

주말 16:00 - 17:00 Break time

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