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평택 한우맛집, 소사벌 고기집 맛집, 고기 본연의 맛을 지키는 '우심 평택점'

반응형
 
'우심 평택점' 는

고급 인테리어와 분위기 속에서 먹는

맛난 고기가 정말 맛났어요!

우심의 고기맛의 비결은 바로 정성입니다.

'우심 평택점' 은

가스불이 아닌 1400도 의 온도에 20일이상 구워

탄소함유량과 미네랄이 풍부한 비장탄을 사용하여

고기 본연의 맛을 살리고 있어요~

'우심 평택점' 은

최고의 프리미엄 한우를 선별하여

정성이라는 이름으로 숙성하였어요,

기본반찬들이 셋팅 되었어요~

푸짐한 양에 한번 놀랐네요ㅎㅎ

주문한 고기가 정말 신선하네요,

한 입에 쏘옥 먹으면, 입안에서 육즙이 터지면서

이곳이 천국이 군요~

 

'우심 평택점' 은

열전도율이 높은 구리쇠판을 이용하여

고온의 고기판에 구워 한우의 육즙 손실을 최소화해요,

막국수 국물맛이 끝내주네요~

열무김치도 새콤하니 맛나고요 ㅎㅎ

우심 평택점

0507-1398-4321안내

경기 평택시 비전5로 37 104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