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노량진 수산시장 맛집, 노량진 횟집, 모듬회 배달 '독도수산'

반응형

'독도수산' 은 대형 활어숙성 모듬회 전문점이에요~

도미 배꼽살, 연어배꼽살 등 특수부위를 맛 볼수 있어요,

'독도수산' 앞에 있는 수조에요,

신선하고 다양한 생선들이 들어 있어요~

수조에 있는 생선을 바로 바로 잡아 회를 떠 주세요

'독도수산' 은

계절에따라 제철생선 5~6가지로 구성해주는데요,

생선구성은 취향에 맞게 업 다운 가능해요,

연어, 방어, 참치, 돔, 도미 등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독도수산' 사장님의 회뜨는 솜씨가 장난아니네요,

쓱쓱하니 금새 회가 깔끔하게 나왔어요 ㅎㅎ

회를 정말 하나하나 도톰하게 쓸어주세요,

와사비랑 락교 등 사이드 반찬들도 챙겨주시네요,

'독도수산' 모듬회 정말 신선해 보이죠?

회표면이 반들반들한것이 생생하네요 ㅎㅎ

'독도수산' 의

쫄깃한식감과 푸짐한 양에 합리적인가격의 모듬회에요~

회들이 식감도 좋고 싱싱하네요

'독도수산' 은 포장 배달도 가능하니

한번씩 신선한 회 먹고 싶을때

자주 주문해서 먹어야 겠어요~

독도수산

0507-1312-0225안내

서울 동작구 노들로 674 노량진수산시장신건물1층 남1문좌측 활어2호3호4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