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General Goods

나루 마스크 'F.U 플러스'

반응형

나루 마스크 'F.U 플러스'

나루 마스크 'F.U 플러스' 는

코로나로 힘든 요즘, 매일 빨아 쓰는

위생적이고 경제적인 면 마스크에요~

나루 마스크 'F.U 플러스' 는

뒤면에 상품 설명이 자세히 적혀 있네요~

초미세 먼지를 99% 차단율해 준다고 해요!

나루 마스크 'F.U 플러스' 의 겉모습이에요

저는 요즘 유행하는 베이지색 s사이즈를 겟했어요~

얼굴작은 여성분들과 초등학생 정도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네요

줄늬 소재 디자인이 세련됐네요~

나루 마스크 'F.U 플러스' 는

세탁 후 재 사용이 가능해요~

일반 제품들은 세탁 후에 기능이 떨어질 수 있는데

나루 마스크 'F.U 플러스' 는 100회 세탁 후에도

기능저하 없이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어요~

나루 마스크 'F.U 플러스' 의 안쪽 모습이에요~

머리카락 기준으로 제일 작은 초미세 먼지까지

필터링해주고 일본 인증까지 취득한 안전한 마스크에요,

나루 마스크 'F.U 플러스' 는

안쪽 소재가 아주 부들부들 하니 부드러워요~

연약한 피부에 닿아도 피부 트러블 없이 사용 가능해요,

나루 마스크 'F.U 플러스' 는

양쪽 귀걸이에 끈조절 고리가 있어

자신에게 맞게 끈 길이를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해요~

나루 마스크 'F.U 플러스' 마스크 상당 중앙에는

조절가능한 콧대 와이어가 있어요~

특히 안경 쓰는 사람들은 안경 김 서림 때문에 불편한데,

와이어를 조정해서 통풍을 시켜주면 좋을꺼 같아요~

나루 마스크 'F.U 플러스' 는

많이 두껍지 않은 소재라 답답하지 않고

면이 어느정도 신축성 있어 사용하기 편리 한거 같아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세련되서 자주 사용할꺼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