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General Goods

닥터올가 '로즈마리 민트 샴푸'

반응형

닥터올가 '로즈마리 민트 샴푸'

500ml

닥터올가 '로즈마리 민트 샴푸' 는

하수오추출물성분함유의

약산성 로즈마리 민트 샴푸에요~

합성 계면활성제 없는 천연 샴푸로

두피 고민 한번에 해결해요~

닥터올가 '로즈마리 민트 샴푸' 는

거품이 풍성한 천연계면활성제 샴푸에요,

천연 유래성분 99.80% 로

심한 손상모 때문에 고민이신분들

닥터올가 로즈마리 민트샴푸로

자극없이순하게 두피관리하세요~

EWG 그린 등급이라 더욱 안전해요~

닥터올가 '로즈마리 민트 샴푸' 주요성분은

로즈마리잎 오일 & 페퍼민트 오일

힘없고 가는 모발에 수분과 탄력공급을 해줘요~

알로에 베이스의 샴푸로

물대신 알로에 성분을 베이스인 순한샴푸에요~

닥터올가 '로즈마리 민트 샴푸' 는

✔천연유래성분99.79%

건조하고힘없는모발에수분과영양공급!

✔약산성샴푸

알칼리아닌,약산성ph밸런스로더욱순하게!

✔알로에베이스의샴푸

물대신알로에성분을베이스로

✔하수오추출물함유

✔전성분EWG안전등급

✔솔솔민트향나는유기농천연샴푸!

닥터올가 '로즈마리 민트 샴푸' 는

펌프로 되있어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 할 수있어요~

닥터올가 '로즈마리 민트 샴푸' 는

젤제형으로 시원한 민트향이 시원하네요~

닥터올가 '로즈마리 민트 샴푸' 는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어 거품을 내

모발과 두피를 마사지하듯 문질러 주니

풍성한 거품이 한가득이네요~

민트향의 시원함에 기분이 좋아 지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