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Groceries

[홍삼절편] 고려인삼 홍삼절편추천, 예천푸드바이오, ‘허니진생절편’

반응형

쥬디가 홍삼 러버♥ 인거 아시죠?

홍삼제품이 몸에 잘 받더라고요ㅎㅎ

왠지 먹으면 피로도 사라지고

없던 힘도 나고요!

예천푸드바이오, ‘허니진생절편’

한 팩 총 100g (20g x 5 팩 개별포장)

오늘은 홍삼즙이 아님,

예천푸드바이오의 달달한 ‘허니진생절편’ 먹어봤어요,

허니진생절편은 오미자, 레몬, 투어 (홍삼 그대로의 맛)

이렇게 3가지 맛이 판매되고 있어요,

저는 오미자맛이 궁금해 구매해봤어요~ㅎㅎ

한봉지 안에 20g 개별포장된 홍삼절편이 5개 들어있어요 ~

요렇게 개별포장이 되어있어 휴대성도 좋고 먹기도 간편해서 좋았어요~굿굿!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해서 1일 필요영양성분의 균형적이네요~

품질 좋은 5년근 홍삼(100% 국내산 고려인삼) 이라 더욱 믿음이 갑니다!

지퍼팩을 뜯어보니, 요렇게 안에

개별포장 된 작은팩이 5개 있네요ㅎㅎ

한팩에 20g 이네요,

그럼 한팩을 뜯어볼께요~기대기대 !!

이 영롱한 색감보이세요?

붉은 갈색을 띄고,

절편 속이 촉촉하네요,

한입 깨물어볼께요~

홍삼 특유의 향과 쓴맛이 많이 나지 않아 먹기가 수월해요~^^

뉴질랜드산 마누카꿀과 캐나다산 메이플시럽을 첨가해서 그런지 더욱 쫀득하고 달콤해요~

어린아이들과 외국인 친구들에게도 추천 할 수 있을 만큼 적당히 달달하고 쫀득하네요~

예천푸드바이오의 특허기술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한입만 먹어봤는데도 다른 식품들과 다른

촉촉하고 쫀득하고 달달한 식감이 느껴지더라고요,

골프, 등산, 여행 등 에너지를 소비하고 지칠 때

홍삼 한입 먹으면 힘이 날꺼 같아요!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기기 좋게 개별 포장되어있어,

요즘 회사 점심시간에 산책하면서

맛도 건강도 챙기고 있어요~!

지치고 힘들 때, 피곤이 몰려올 때,

달달하고 쫀득한 건강 스낵,

예천푸드바이오, ‘허니진생절편’ 먹고

우리 모두 힘내 자고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