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Sport Goods

야외에서 편하게 앉기 좋은 좌식용 캠핑 의자, 지오프리 '프리미엄 패드 그라운드 체어' 세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디에요~

쥬디와 곰푸는 주말에 자주 집 근처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겨요~

햇볕을 쬐며 책도 읽고 노래도 듣고ㅎㅎ

오늘은 야외에서 편하게 앉기 좋은 좌식용 캠핑 의자,

지오프리 '프리미엄 패드 그라운드 체어' 세트 를 소개할께요~

지오프리

'프리미엄 패드 그라운드 체어' 세트

두가지 색상

배송온 지오프리 '프리미엄 패드 그라운드 체어' 세트 에요,

제품 부피와 무게가 있는 많큼

튼튼한 박스에 안전하게 배송왔네요~!

제품 박스 뒷면을 보면 제품 소개와

활용 방법이 간단한 그림으로 나와 있네요~

제품 박스를 열어 의자를 꺼내보니

의자가 한번더 비닐에 감싸져 있네요~

의자를 들어보니 1.7kg의 무게로 정말 가벼웠어요~

야외 활동시 가볍게 들고다닐 수 있겠어요!

이동시 사용이 가능한 숄더벨트가 있어

캠핑, 피크닉, 페스티벌같은 야외 활동시

편리하게 들고 다닐수 있겠네요!

https://youtu.be/VonlqoNZxVc

 

지오프리 '프리미엄 패드 그라운드 체어'를

펼치기 위해서는 의자 상단과 하단을

연결하고 있는 벨크로 찍찍이를 떼기만 하면되요~

아주 간단하게 의자를 펼치고 접을 수 있어요!

지오프리 '프리미엄 패드 그라운드 체어' 는

어께에 멜 수 있는 숄더 벨트로

가볍게 운반이 가능한 캠핑 체어에요~

직접 어깨어 메어 봤는데 여자인 저에게도 아주 가볍네요ㅎㅎ

이렇게 레드색상의 프레임을 들어 운반해도 편하네요ㅎㅎ

스틸로된 프레임에

polyester 600D P.V.C 코팅원단을 사용한

지오프리 '프리미엄 패드 그라운드 체어'

모습이 정말 고급스러워 보이죠? 디자인 굿이에요!

지오프리 '프리미엄 패드 그라운드 체어' 는

견고한 레드색상의 프레임을 사용해

더욱 안정감 있고 편안한 사용이 가능해요!

가로 약40cm 세로 약46cm 등받이 높이 약 40cm

크기도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게 딱이네요~

강렬한 레드 프레임은 최대 100kg 까지 지탱해 줘요~

무게를 안정감있게 분산시켜주는 후면의 지지 프레임과

안정감있는 등받이 각도가 편안하네요!

지오프리 '프리미엄 패드 그라운드 체어' 는

신체가 닿는 패드가 두꺼워서 사용감이 좋네요ㅎㅎ

좌식의자의 최대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죠,

최적의 등받이 각도도 딱 적당해 편하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