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Sport Goods

물놀이 필수품, 아트뮤 '스마트폰 방수팩 써피2'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디에요~

오늘은 물놀이의 필수품,

스마트폰 방수팩을 소개할께요~!

아트뮤 '스마트폰 방수팩 써피2' 에요!

 

아트뮤

'스마트폰 방수팩 써피2'

국제 방수 규격인 IPX8 최고 등급을 획득하여,

수심 10m까지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어요~

갤럭시S10+ 부터 아이폰XS Max 까지

아이폰5, 갤럭시 S4 등 작은 스마트폰은 물론,

기존 방수팩에서는 수납이 어려웠던

갤럭시 노트8, 9/S10+ 까지~

업 그레이드 된 사이즈로 4인치 부터 7인치까지

다양한 크기의 스마트폰을 여유롭게 수납할 수 있어요~!

아트뮤 써피 방수팩은 중앙부분이 볼록하게,

물이 바깥쪽으로 흐르게 설계되어

스마트폰의 수납편의성을 높이고

제품 옆면까지 전원 / 볼륨버튼 터치가 가능해요ㅎㅎ

부드러운 터치감과 선명한 화질을 자랑해요!

아트뮤 써피 방수팩은 고급 TPU 소재를 사용하여,

기존 제품에 비해 월등한 터치감을 느껴보세요~

SNS, 게임 등 다양한 스마트폰의 본래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어,

휴가 중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할꺼 같아요 ㅎㅎ

아트뮤 써피(surfie) 방수팩은

부드러운 무독성 TPU소재 를 사용하여

아이폰7, 7플러스, 8, 8플러스

홈버튼터치가 가능하여,

방수팩에 폰을 수납한 상태로

잠금해제가 가능해요~

​그럼 방수팩의 잠금 지퍼를 열어 볼까요?

OPEN 앞으로 당겨서 열린상태,

CLOSE 뒤로 밀어서 잠긴상태에요~


써피2 스마트폰 방수팩 사용방법이에요~

1) 상단 홀더부분의 양쪽 레버를 위로 올려 방수팩을 열어줍니다.

2) 열린 방수팩안에 스마트폰을 넣어줍니다.

3) 양쪽 레버를 세워 홈에 잘맞춰 닫아줍니다.

4) 양쪽 레버를 아래로 끝까지 내려 완전히 잠궈줍니다.

구간별 4단계의 안전성이 강조된 보호구간

앞으로 당기고! 뒤로 밀고!

원터치 방식의 간편한 잠금장치

물론 4단계의 보호 구간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스마트폰 사용이 가능하며

우레탄소재의 TPU원단은 얇지만 아주 강력해요!

입구를 열어 제품 설명서를 꺼냈어요~

설명서에 꼼꼼히 설명되어 있군요 ㅎㅎ

간단하지만 꼭 필요한! 방수테스트방법에요~

1. 방수팩 안쪽을 휴지로 채운 뒤 방수팩이 물속에 완전히 잠기게 넣습니다.

2. 방수팩이 떠오르지 않게 무거운 컵 등을 올려놓고 30분정도 물속에 담궈둡니다.

3. 방수팩을 꺼내어 털어준 후 물기를 휴지나 수건을 이용해 완전하게 제거합니다.

4. 방수팩을 열어 휴지가 젖은곳이 있는지 확인 후 이상이 없으면 안전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도 방수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화장지를 말아서 방수팩에 넣어 볼께요~

그리고 욕실로 가서 물속에 담궈 볼께요~

물속에 들어가니, 방수팩이 물위에 둥둥 떠다녀서

테스트하기 조금 힘들었어요 ㅎㅎ


30분 후에 물속에 잠수 시켜둔 방수팩을 건져와서

겉면을 수건을 닦고, 안쪽에 넣어둔

화장지를 꺼내 볼께요~ 두둥~

휴지가 과연 젖었을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화장지는 물한방울 안들어 간듯

젖은 곳 하나 없이 멀쩡했어요~ㅎㅎ

역시 방수가 완벽하게 됩니다~~엄치척!!

길이조절 /탈부착이 간편한 스트랩이 함께 들어 있어요~

방수팩의 위쪽 부분에 탈부착이

간편한 클립형태로 장착되어

스마트폰 및 소지품 수납시 간편하게 분리하여

보관 및 사용이 가능 하며,

길이 조절이 가능한 목걸이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분실위험이 적어요 ㅎㅎ


다양한 소지품 수납이 가하고
넉넉한 사이즈의 수납공간으로,
스마트폰은 물론 신용카드, 지폐 카드 등
물놀이시 분실우려가 많은 소지품을
다양하게 수납 할 수 있어요,

아트뮤 '스마트폰 방수팩 써피2' 로,

올 여름 휴가 떠나서

스마트하게 물놀이 마음껏 즐겨보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