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Sport Goods

신축성 좋은 프리미엄 여성 필리테스 운동복, 모어아웃 '써니 7.5부 레깅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디에요,

아름다운 몸매와 건강, 생활의 활력을 위해

쥬디는 요즘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지요ㅎㅎ

집에서 자기전에 홈트도 하고

집 앞에 헬스장도 다니고 있어요~

오늘은 신축성과 기능성이 좋은

프리미엄 필라테스 운동복,

모어아웃, '써니 7.5부 레깅스' + 탑을 소개할께요~

쥬디는 '써니 7.5부 레깅스 퍼플블라썸',

모던 트라이앵글 탑 블랙,

요가양말 그레이 를 구매했어요~

(사은품으로 검정색 필라테스 양말을 하나 더 보내주셨네요!)

운동을 통해 삶의 가치와 소중함을 느끼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함께 공유한다는

비전과 목표의 브랜드 '모어아웃' 의 운동복이에요,

배송온 박스를 열어보니,

운동복이 모두 비닐지퍼팩에

안전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지퍼백이라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이었어요~

모어아웃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정말 다양한 색과 종류의 운동복이 많아요,

블랙/차차코랄/드라이로즈/

퍼플블러썸/아사블루/애쉬블루

쥬디는 어떤 색의 #써니7.5부레깅스 를 고를지

엄청 고민에 고민을 했어요ㅎㅎ

사진에서 처럼 모델분이 입고 있는

'써니 7.5부 레깅스 퍼플블라썸'

색상에 반해서 겟 했어요~!

탑도 모델분과 동일하게 블랙으로ㅎㅎ

 

고른 레깅스 색상이 쥬디가 생각한거 보다

진하면 어쩌지 하고 고민을 했는데요,

배송을 받아보니, 기대했던

색상이랑 같아서 안심했지요ㅎㅎ

파스텔 톤의 러블리한 보라색이에요~!

모어아웃 '써니 7.5부 레깅스'

쥬디는 미디움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새로운 원단으로 제작된 모어아웃 '써니 7.5부 레깅스' !

다양한 체형을 커버할 수 있는 7.5부 길이에요~

모어아웃 '써니 7.5부 레깅스' 는

모어아웃 디자이너분과 멘토강사님들께서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쳐 만든 운동복이라고 해요!

모어아웃 '써니 7.5부 레깅스' 는

허리밴드부분은 적당히 두껍고

밴딩이 아주 짱짱해서

바지가 내려가 염려가 없어요!

또 허리라인과 뱃살을 완볍하게 잡아줘

더욱 날씬하게 보이는 몸매 보정까지 !

옷감 마감처리는 아주 깔끔해요~

실밥하나 튀어 나온곳이 없어요!

땀을 많이 흘리는 유산소 운동을 하다보면

운동복이 흠뻑젖을 때가 많아요,

하지만, 모어아웃 '써니 7.5부 레깅스'

세탁에도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고

흡습속건이라 땀을 제거하고

빨리 건조시켜 줘요~!

모어아웃 '써니 7.5부 레깅스'

종아리쪽에 있는 모어아웃 로고

심플하니 포인트를 잡아주네요,

폴리 원사로 제작하여

단가를 낮춰 고객 부담은 줄인

사랑해요! 모어아웃 '써니 7.5부 레깅스' !

레깅스를 입고 헬스장에 찍은 모습에요,

무광표면으로 다리를 날씬하게

보이는 보정효과 확인할수 있어요~!

레깅스 운동복을 단독으로 입을때,

신경쓰이는 Y존 커버까지

완벽하게 커버해주네요!

탄탄하고 촘촘한 양면원사

조직은 어떤 동작에도 자유로워요~!

 

모어아웃, '모던 트라이앵글 탑'

탑이 헐렁할수 있다는 후기를 보고

조금 타이트하게 스몰로 구매했어요~

탑과 함께온 브라패드에요,

적당한 두께로 운동하면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모어아웃, '모던 트라이앵글 탑' 의

앞면 디자인은 라운드넥이고

뒷면은 섹시한 레이서 백 디자인이에요ㅎㅎ

땀의 흡수와 배출이 쉬운 레이온 소재이고,

가슴부분엔 매쉬소재라 통기성이 아주 좋았어요~

배부위에서 살작 퍼지는 디자인이라

배부위에 심하게 달라붙지 않았어요!

모어아웃, '모던 트라이앵글 탑' 의

뒷면 양쪽에 브라패드를

넣을 구멍이 존재해요,

패드를 접어서 아주 쉽게 넣을 수있어요~

모어아웃, '모던 트라이앵글 탑' 을 입은 모습이에요~

어깨 부위와 가슴부위가 쪼이지 않고

신축성이 좋아 편안하네요ㅎㅎ

탑이 검정색이라 날씬하게 보이네요, 착시효과? ㅎㅎ

탑의 길이는 골반까지 와요~

역시 신축성이 좋아,

옷이 위로 막 말려올라가지 않아요!

레깅스와 탑을 입고 바로 헬스장으로 갔어요,

쥬디가 직접 열심히 운동해보니,

통기성이 좋고 소재가 가벼워 움직임이 편했고요,

땀을 많이 흘렸음에도 불구하고

장시간 쾌적하고 신축성이 정말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