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평택 데이트코스, 평택 파스타 맛집,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비스트로 감성'

반응형

비스트로감성은 오너쉐프가 운영하는

이태리 레스토랑 입니다.

주차장 가게앞에 마련되어 있어요,

실내로 들어가니

실내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우아하네요~

다양한 음료와 주류가 가득해요,

다양한 메뉴가 많이 있어, 메뉴 고르기가 힘들었어요~

저희는 기본 파스타 2개를 주문했어요~

매일 입고되는 신선한 재료로 요리하고

신선한 재료로 건강을 위해 정직하게 요리해요,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감성적이네요~

바게트 빵이 입맛을 돋구고 맛나네요~

토마토 소스 파스타를 돌돌말아 한입 먹으니 행복하네요ㅎㅎ

파스타에 있는 새우가 정말 신선하고

살도 통통하니 올라 씹는 맛이 좋아요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피자, 폭립플레이트 까지

다양한 이탈리아 요리를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좋은 사람들과 맛잇는 음식먹으며

잔잔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 에서

와인, 맥주도를 즐기도 좋을듯해요,

비스트로감성

0507-1321-5572안내

경기 평택시 비전9길 65-1 1층 비스트로감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