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30년 전통의 맛있는 닭강정을 택배로 배달해 먹어요~ '베르네 닭강정'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디에요~

곰푸와 쥬디는 치맥을 자주 먹어요,

뼈 바르기가 귀찮은 우리 커플은

한입에 쏙옥 먹는 닭강정을 더 선호하죠ㅎㅎ

오늘은 집에서 배달되는 맛난 닭강정,

'베르네 닭강정' 을 배달 시켜 먹어봤어요~

 

'베르네 닭강정'

'베르네 닭강정' 은 당일 정오인 12시까지

주문하면 당일발송이 되어 다음날에 받아 볼수 있어요~

저는 점심때쯤 배송 받았어요~

 

스티로폼 박스 안에 아이스팩에 꽁꽁싸여서

안전하게 꼼꼼하게 배송왔어요~

 

 

닭강정과 함께온 팜플렛이에요~

'베르네 닭강정' 은 부천에 있는 가게로

1989년에 오픈해서 30주년을 맞은 닭강정 맛집이에요ㅎㅎ

닭강정을 매장과 인터넷 택배 서비스로 받아 볼수 있어요~

(홈페이지 또는 1577-6091)

'믿고 먹는 베르네닭강정이 만들어지는 과정' 을 확인 할 수있어요~

믿을 수 있는 3단계를 한눈에 볼수 있군요ㅎㅎ

닭강정을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혀 있어요~!

 

'베르네 닭강정' 은 택배 수령 후에

바로 먹거나 냉장보관 을 해야해요~

저희 커플은 냉장 보관했다가

저녁에 렌지에 살짝 데워 먹었어요~

함께 온, 갈릭맛 딥핑 소스에요~

닭강정에 찍어 먹으니 최고네요ㅎㅎ

맛은 순한맛 & 약간매운맛 & 매운맛

3단계로 입맛에 따라 골라 주문할수 있어요~

매운걸 잘 못먹는 저희는 약간매운맛을 주문했는데요,

살짝 매콤한 것이 느끼한 맛을 적절히 잡아주더라고요ㅎㅎ

'베르네 닭강정' 은

닭강정은 뼈, 순살을 고를 수가 있어요~

저희는 당연히? 순살을 택했지요ㅎㅎ

뼈 바를 귀찮음이 없어, 닭강정을 선호하죠 ㅎㅎ

 

https://youtu.be/HD4N61akVxY

 

도톰한 닭강정을 하나 집어 먹어봤어요~

닭강정이 차가운데도 불구하고

살도 도톰하고 튀김옷도 적절하게 씹는맛이 느껴지고

특히, 이 약간 매운맛 소스가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하니 정말 맛났어요~마법의 소스에요ㅎㅎ

 

'베르네 닭강정' 은

닭들과 요렇게 고구마가 썩여 있었어요~

달달한 고구마도 꿀맛이네요ㅎㅎ

설명서대로 전자렌지에 1분정도 데워서 본격적으로 먹었어요~

차가운 얼음 동동띄워 탄산음료랑 같이 먹었어요~

닭강정은 맥주 또는 탄산이랑 먹어야 제맛이죠?ㅎㅎ

쥬디는 닭가슴살을 제일 좋아해요~

닭가슴살이 질기지 않고 굉장히 부드럽네요ㅎㅎ

30년간 유지해 온 닭강정의 노하우가 느껴지네요ㅎㅎ

'베르네 닭강정' 을 갈릭맛 딥핑 소스에

듬뿍 찍어먹으니 더욱 맛나군요ㅎㅎ

집에서 간편하게 시켜먹고

야외활동시 간식으로 챙겨가도 좋은

30년 노하우가 빛나는 맛있는 '베르네 닭강정'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