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 메뉴판) 용인 양꼬치, 육즙이 살아있는 부드러운 양고기, 역북동 맛집, 꿔바로우 맛집 '도원 양꼬치'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디에요~

지난주에 곰푸랑 오랜만에 역북동에 가서

고속하니 맛난 양꼬치를 먹고 왔어요~

용인 역북동 맛집, '도원 양꼬치' 를 소개할께요ㅎㅎ

 

역북동,

양고기 맛집, '도원 양꼬치'

요즘 주위에서도 그렇고 양꼬치를 많이들 먹더라고요,

곰푸가 워낙에 고기를 좋아라해서

쥬디도 곰푸를 따라서 가끔 양꼬치를 먹으러 다니지요,

먹어본 곳들 중에 '도원 양꼬치'는

육질이 정말 부드럽고 맛난거 같아요!

건물2층으로 올라거면, 도원 양꼬치 음식점이 보여요~

조금 이름 시간, 6시 이전에 갔는데요 손님들이 있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주인분이 굉장히 친절했어

음식을 기분좋게 먹었어요~ㅎㅎ

실내에 좌석도 넉넉하니, 회식으로 와도 좋은꺼 같네요 ㅎㅎ

카운터쪽에 붙은 현수막에서 말하는대로,

다 먹고 계산을 하니, 로또 한장을 주시더라고요 ㅎㅎ

받은 로또는 물론 꽝이었어요ㅎㅎ

벽면에 메뉴판이 크게 붙어 있어요~

손님들에게 방해 될까서 깨끗하게 사진을 못찍었어요ㅠㅜ

그래서 테이블용 메뉴판을 모두 찍어 왔어요 ㅎㅎ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멀 먹을까 엄청 고민하다가,

양고치 2인과 꿔바로우와 탄산 음료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바로, 양꼬치와 기본 반찬들이 셋팅되었어요~

짜사이, 땅콩, 깍두기, 배추절임이 나왔어요~

양꼬치집에서 볼 수 있는 기본 반찬이에요ㅎㅎ

이날 쥬디가 땅콩에 꽂혀서 젖가락을 엄청 집어 먹었지요ㅋㅋ

달짠한 땅콩 정말 맛난어요ㅎㅎ

배추 절임도 상큼하니 맛났어요~!

함께 나온 계란탕은 매콤하니 입맛을 돋구었어요~

청량고추를 썻는지 알싸하니 맵더라고요ㅎㅎ

자, 그럼 양꼬치를 숯 올려 볼께요~

1년 미만된 양고기만 사용, 무공해 100% 참숯만을

사용해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요~

양꼬치 고기는 양념한것과 안한것 선택할 수 있어요~

쥬디와 곰푸는 양념된 걸로 모두 주문했어요~

다음에는 반반을 시켜봐도 좋을듯 해요ㅎㅎ

숯에 올려진 양꼬치는 금새 익더니

육즙이 뚝뚝 떨어지고 고기가 야들야들해 졌어요~

자동을 꼬치는 돌려주는 기계 덕분에

고기가 알아서 자동으로 회전하면서

타지 않고 잘 익혀졌어요ㅎㅎ


너무 익기 전에
살짝 덜 익혀서 먹어야

양고기는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요~

익은 꼬치하나를 가져와서 먹어 볼께요~

찍어먹는 소스도 무려 4가지가 있어요~

쯔란, 칼칼한 맛의 분말가루, 소금, 큐민

원하는 대로 양꼬치를 콕 찍어 드시면되요~ㅎㅎ

 

큐민 향이 독특하니 양꼬치와 참 잘 어우러지더라고요ㅎㅎ

쯔란도 너무 맛났어요ㅎ

그리고 함께 나온 마늘 꼬치를 맛난게 구워서

마늘껍질을 벗겨서 구운 마늘을 양꼬치와 함께 먹으니

정말 환상의 조합이었어요~ 강추 합니다!

잘 익은 양꼬치를 기계의 선반에 줄지어 올려두니

정말 먹음직 스럽네요ㅎㅎ

아~오 또 가서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

양꼬치를 신나게 먹는동안 서빙 된 꿔바로우에요~!

이 두껍고 큼직한 비쥬얼 보이시나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깜짝놀랐어요! 다 먹어 줄테야~ㅎㅎ

#용인양꼬치 #역북동맛집 #꿔바로우맛집

큼직한 꿔바로우를 한점 집어서 베어무니

찹살옷이 쫀득하니 씹히면서

달달함이 입안 가득 올라 왔어요~

정말 레알 꿀맛! 튀김옷이 너무 얇지도 않고

씹히는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꿔바로우와 양꼬치를 모두 클리어하고

배 두드리며 음식점을 나왔어요 ㅎㅎ

입구에 무료 믹스커피가 있으니,

입가심해도 좋을듯합니다ㅎㅎ

1년 미만된 양고기만 사용, 100%무공해 참숯만 사용해

육즙 살아있고 잡내없이 부드러운 양고기를

맛나게 먹고 싶다면, 역북동 '도원 양꼬치' 를 추천합니다!

꿔바로우도 정말 맛나요~! 강추, 강추!

 

031-339-2666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60번길 8-14

매일 15:00 - 0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