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 메뉴판) 광교 카페 추천! 맛난 커피랑 디저트 먹을 수 있는, 감성 데이트 장소 ‘엇모스트: utmost’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디에요~

지난 주말에 친구와 광교로 데이트 다녀왔어요~

광교중앙역, 아브뉴프랑 근처,

분위기 좋은 감성 카페 ‘엇모스트’ 를 소개할께요~!

감성 카페 ‘엇모스트’

‘엇모스트’는 센트럴프라자 건물

1층 안쪽 에 위치해 있어요~

엇모스트 카페 입구모습이에요~

카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엇모스트’ 간판이 심플하네요ㅎㅎ

https://youtu.be/-qNal5EugbU

 

카페 안으로 들어가니 가장먼저 눈에 띄는 것이

한쪽 벽면 가득 비치는 빔영상이에요!

잔잔한 영상이 안정감과 릴렉스함이 느껴지네요ㅎㅎ

8-10개 정도의 테이블이 매장안에 배치되어 있어요~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감각적이에요,

담요와 책들이 비치되어 있네요~

카페에서 커피 마시며 책 읽기 좋을거 같아요~

내부에서 야외 테라스로 연결이 되어 있어요~

 

야외에 나무들이 많아 맑은 공기와 함께

힐링하는 느낌이에요ㅎㅎ

메뉴판을 보니

정말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디저트가 있네요ㅎㅎ

 

 

매장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시그니처 메뉴인 엇모스트 라떼 커피와 롱블랙 아이스를 골랐어요~

엇모스트 커피는 원두를 선택 할 수 있어요!

A 원두: 은은하게 퍼지는 농익은 과일의 신맛고 향을 처음부터 끝까지 느낄수 있어요,

B원두: 여러가지 견과류의 고소함과 다크 초콜릿의 쌉싸름함을 느낄수 있어요,

쥬디는 B원두를 선택했지요ㅎㅎ

디저트로 얼그레이 파운드 케익도 하나 같이 주문했어요~

따로 원두를 구매 할수있어요~

파우치로 개별 포장되어 판매도 되니

한번씩 사용 하기 좋은거 같아요ㅎㅎ

원두 향이 궁금하네요ㅎㅎ옆에는 드랍커피를 한창 추출되어 있었어요~

요 커피맛도 너무 궁금하네요ㅎㅎ

주문한 커피와 머핀이 나왔어요~

엇모스트 라떼 커피 비쥬얼 쵝오 입니다ㅎㅎ

 

얼그레이 파운드 케익,

얼그레이는 씁씁 달달하니 맛났어요ㅎㅎ

https://youtu.be/py_kdO4BI8c

 

커피를 마시며 폭풍 수다를 떨고 나와서

이날 근처에 있는 광교호수 공원으로 산책 다녀왔어요~

바로 옆에 아브뉴프랑이 있어 식사나 쇼핑하기도 좋은 것 같아요ㅎㅎ

분위기 좋은 감성 카페에서

맛난 커피랑 디저트 먹을 수 있는,

감성 데이트 장소 ‘엇모스트’ 추천합니다!

070-7570-0816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106

센트럴프라자 1층

평일 08:00 - 18:00

토요일 10:00 - 18:00

일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