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 메뉴판) #김량장동맛집 #용인맛집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 떡뽁이' 용인 김량장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디에요~

쥬디가 떡볶이 매니아 인거 다들 아시죠?ㅎㅎ

집근처 분식 매니아들 사이에서 유명한

즉석 떡볶이 맛집, 분식 무한리필 뷔페 집,

'두끼 떡뽁이' 용인 김량장점 을 방문했어요~!

'두끼 떡뽁이' 용인 김량장점

'두끼 떡뽁이' 용인 김량장점

용인 CGV 건물 3층에 위치 하고 있어요~

주차는 지하주차장에서 하면되고요

식사 후, 무료 주차권 받으면 되요~

용인 CGV 영화 티켓이 있으며,

'두끼 떡뽁이' 용인 김량장점에서 인원에 따라

눈꽃치즈, 퐁듀치즈를 무료 제공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ㅎㅎ

마침, 곰푸와 쥬디는 이날 영화를 보고왔지요~ㅎㅎ

'두끼 떡뽁이' 용인 김량장점 가격은

일반: 8,900원 / 학생(초,중,고): 7,900원

7세이하: 4,900원 / 36개월 미만: 무료

포장 15,000원

매장 안으로 들어가보니, 늦은 점심 시간인데도

가게 안에 사람들이 북적 부적 하네요ㅎㅎ

자리에 앉으니 서버분이 커다란 대접, 길죽한 접시

앞 접시 2개, 커다란 소스 담는 스푼을 주셨어요~

큰 대접에는 떡볶이 재료 들인

떡볶이, 야채, 면 등을 담아오면 되요~

길죽한 접시에는 튀김류랑 밥을 담으면 되요,

소스 담는 스푼에는 소스를 양껏 담아 오면되요ㅎㅎ

자리에는 '두끼떡볶이'를 맛있게 요리하는 방법이

친절하게 안내되어 있어요~

순서대로 인덕션에 불을 켜고 육수를 1/4 붓고 끓여줬어요~

물이 끊는 동안 떡볶이 재료들을 담으러 출발했어요ㅎㅎ

와~ 정말 다양한 분식 재료들이 가득하네요ㅎㅎ

과연 여기가 분식 천국이네요ㅎㅎ

각종 떡 종류와 오뎅, 깻잎, 팽이버섯, 콩나물

삶은계란, 면사리 등 한가득 담아 왔어요~

반대쪽 재료 테이블에는 삶은 오뎅이 있었어요~

곰푸가 너무 좋아하는 분식인,

비쥬얼 굿인 오뎅도 2개 담아 왔지요ㅎㅎ

그 옆에는 각종 소스들이 있었어요~

맵기 정도에 따라 입맛에 맞게 조절이 가능해요ㅎㅎ

추천 소스 비율도 적혀 있더라고요~!

그 옆에는 이렇게 분식의 꽃인, 튀김류가 가득해요ㅎㅎ

매콤한 떡볶이 소스와 찍먹 하면 정말 꿀맛인 맛난 튀김들ㅎㅎ

김말이, 만두튀김, 어묵튀김 등이 있어요~

볶음밥 요리를 위한 흰밥, 김가루,

볶음밥용 소스도 배치되어 있어요~

재료를 자리에 가져다 놓고 탄산음료를 담아 왔어요~

모든 탄산은 무한 리필이에요ㅎㅎ

각종 재료들과 채소들을 가득 담아 왔네요ㅎㅎ

그럼 요리를 해볼까요? ㅎㅎ

https://youtu.be/cjd75sgOYHk

 

떡볶이 재들을 끊는 육수에 한번에 넣어 줬어요~

황금 레시피를 참고해서 만들어온 양념장을

끊는 재료들 사이에 투척해줬어요~ ㅎㅎ

https://youtu.be/lzbeVw9CO28

 

소스가 튀김과 어묵에 충분히 스며들도록

팔팔 끓여줬지요~ 끊는 동안 삶은 오뎅과

남은 튀김을 먹으며 군침을 삼겼어요ㅎㅎ

 

https://youtu.be/THnY9GkJmHA

 

저희 커플은 이날 용인 CGV 에서 영화를 보고 온터라,

영화티켓 이벤트 혜택으로 눈꽃치즈 증정을 받았어요ㅎㅎ

붉은 떡뽁이 위에 눈꽃치즈를 한가득 부었어요ㅎㅎ

치즈가 쫀득하게 올라간 만두 튀김을

제일 먼저 먹었어요~ 와, 정말 꿀맛이에요ㅎㅎ

'두끼 떡뽁이' 용인 김량장점 에서

떡뽁이, 분식 먹방을 제대로 하고 배가 너무 불러서

원래 계획했던 볶음밥을 먹지 못했어요ㅎㅎ;;

다음에는 라면도 끓여먹고, 볶음밥도 도전해 봐야겠어요ㅎㅎ

분식매니아의 분식 성지인,

'두끼 떡뽁이' 용인 김량장점 에서

신선한 재료들과 다양한 소스들로

맛난 떡뽁이를 직접 요리해서

배불리 드셔 보세요~강추합니다! ㅎㅎ

포장도 가능하니까 집에서

편히 끓여 먹어도 좋을꺼 같아요ㅎㅎ

031-333-3337

경기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 86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마감 1시간 30분전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