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 메뉴판) 여유로운 주말에 즐기는 용인 파니니 브런치 맛집, '까로치아' 마북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디에요~

지난 주말에 곰푸와 집근처 유명한

파니니 브런치 맛집, '까로치아' 마북점 를 다녀왔어요~

쥬디와 곰푸는 파니니를 너무 좋아해서

엄청 기대하고 오전에 매장을 향했답니다ㅎㅎ

파니니 브런치 맛집,

'까로치아' 마북점

'까로치아' 마북점은 매장 바로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

불편함 없이 주차를 했어요ㅎㅎ

파랑 파랑한 간판이 고급스러워 보여요~

영업시간이에요~ 참고하세요,

이날 저희는 토요일 오전 11시 쯤 방문했어요~

고급스러운 빨강입구문을 지나 매장안으로 들어 갔어요,

와우~ 고급스럽고 세련된 내부모습이네요,

천장고가 높아 더욱 넓게 느껴졌어요~

다양한 스타일의 테이블과 의자가 있고요,

​분위기 아주 좋습니다ㅎㅎ

 

음료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브런치 메뉴로 파니니,샌드위치 종류도 다양했어요~

고민 끝에,

볼케이노모짜파니니 세트, 바닐라카페라떼,

베이글, 크림치즈 를 주문했어요~

 

 

그 외에도 베이글, 조각 케익, 맥주, 차, 빙수 등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골라 먹는 재미는 덤 이네요ㅎㅎ

 

 

신선한 과일이 눈에 띄었구요,

텀블러를 가져가면 100원 할인을 해주는군요,

환경은 생각하는 정책에 박수를 드립니다. 굿굿!

테이블에서 수다를 떨며 기다리니

각각의 쟁반에 커팅된 볼케이노모짜파니니 세트와

바닐라 카페라떼, 블루베리 베이글, 크림치즈 모두

한번에 가져다 주시네요~ 센스 굿!

https://youtu.be/FaeXRVa2zZ8

 

볼케이노모짜파니니 세트는 아이스 커피가 포함된 메뉴에요,

햄,버섯,야채, 모짜치즈가 들어간 파니니이에요,

약간의 느까함을 볼케이노 소스 치킨이

조화롭게 어우러저 정말 맛났어요~ 강추!

담백한 모짜치즈와 매콤함이 어울어져

환상의 조합이었어요~!

https://youtu.be/NqqzOya7oVI

 

블루베리 베이글에 고소한 크림 치즈를 한가득 발랐어요~

쥬디가 워낙 크림치즈를 좋아해서

고소한 크림치즈를 2개 주문했지요 ㅎㅎ

와우 이 비쥬얼 보세요~!

쫀득 쫀득한 베이글 식감은 정말 예술이었어요ㅎㅎ

오동 통통한 베이글 빵과

고소한 크림치즈는 환상의 짝꿍이죠ㅎㅎ

달달한 바닐라 카페라떼도 너무 맛났고요,

씁씁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시원하니 너무 맛났어요~원두향이 좋았어요ㅎㅎ

 

여유로운 주말에 사랑하는 사람과 즐길

맛있는 브런치 카페를 찾는다면,

용인 파니니 브런치 맛집,

'까로치아' 마북점 추천합니다!

031-282-5897

경기 용인시 기흥구 마북로 147

매일 09:00 - 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