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용인수지맛집, 다양한 나라의 대표 요리들을 한자리에! '애슐리 W 롯데몰 수지점'

반응형

녕하세요, 쥬디에요~

최근에 집근처인 성복역에 '롯데몰 수지점' 이 신규 오픈을 했어요~

수지 롯데몰 안에는 정말 많은 식당들이 있는데요,

주말에 친구와 '애슐리W 롯데몰 수지점' 방문했어요~

'애슐리 W 롯데몰 수지점'

지하철 바로 앞이라

차 막히는 주말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길 추천드려요~

'애슐리W 롯데몰 수지점' 은

롯데몰 수지점 건물 4층 있어요~

오픈날이고 주말이라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입구에 웨이팅 신청 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간편하게 웨이팅 신청을 하면

편리하게 휴대폰으로 알람이 와요ㅎㅎ

'애슐리W 롯데몰 수지점' 내부모습이에요~

엄청난 양의 부페 음식들이 다양하게 있어요!

카톡플친을 하면 할인권을 주네요, 활용해 보세요ㅎㅎ

9월 한달간 오픈기념으로 생맥주가 무료였어요~

이번달에 가서 꼭 무료 맥주도 이용하세요ㅎㅎ

'애슐리W 롯데몰 수지점' 은

다른 매장보다 왠지 음식의 종류가 더 많은거 같았어요~

정말 엄청난 양의 부페음식 이였어요ㅎㅎ

안내받은 테이블에 착석한 후,

본격적으로 음식을 담으로 출동할께요~!

음식들이 가지런히 놓여있는

부페 테이블 전체를 한바퀴 돌아 봤어요~

개인적으로 시즌 메뉴인 갈릭류

대표음식들이 정말 맛났어요~

신선한 채소샐러드 누들도 다양해요.

뜨끈한 피자, 스파게티, 새우 등 등 골라먹는 재미가 솔솔해요.

신선한 채소와 샐러드도 상큼하게 좋았어요.

맛난 음식들을 먹으니 감동이 밀려오네요ㅎㅎ

요기는 마시멀로 초코를 만들 수 있는 코너에요ㅎㅎ

티라미수 빵과 신선한 과일들도 꿀맛이었어요~!

아이스크림도 신선하고 달달하니 꿀맛! ㅎㅎ

마무리는 깔끔하게 원두 커피로 해줘야줘~! ㅎㅎ

메인 식사를 접시 한가득 퍼 왔어요ㅎㅎ

친구와 수다 떨면서 정말 신나게 먹었어요~

특히 마늘 닭강정이랑 훈제 오리가 맛났어요! 강추!

매장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먹은 접시는 바로 바로 치워주셨어요~

메인 식사를 마치고 디저트를 먹기로했어요~

친구와 와플에 도전했지요ㅎㅎ

​'애슐리W 롯데몰 수지점'에서는

수제 와플을 직접 만들어 먹을수 있어요!

https://youtu.be/AmMyvg9lCdc

 

밀가루물을 와플기구 틀에 넣고

와플빵을 굽고 그 위에 달달 생크림과 각종 야채,

그리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얹여서

멋진 비쥬얼의 먹음직스러운 와플을 완성했어요ㅎㅎ

https://youtu.be/8JROGT-DCfE

 

마시멀로에 초콜렛옷을 입혀 먹는건

지나칠수 없는 유혹이죠? ㅎㅎ

저희도 각자 한개씩 만들어 먹었어요ㅎㅎ

디저트까지 먹고 일어나니 배가 터질꺼 같았어요ㅎㅎ;

오랜만에 친구와 수다를 떨면서

맛난 음식과 맥주를 즐겼네요ㅎㅎ

다양한 나라의 대표 요리들을 한자리서 맛볼 수 있는

'애슐리W 롯데몰 수지점' 추천합니다!

 

031-5174-4431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61-7 롯데몰 수지점 4층

W매장 평일런치: 14,900원

W매장 평일디너 및 주말: 19,9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