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 메뉴판) 수원 영통 맛집, 갑성비 좋은 '송학 냉면 & 수제돈카츠'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디에요~

오늘은 곰푸가 돈카츠가 먹고 싶다해서

수제 돈카츠와 맛있는 냉면을 먹으러 영통구에 있는

'송학 냉면 & 수제돈카츠' 를 방문했어요~

'송학 냉면 & 수제돈카츠'

'송학 냉면 & 수제돈카츠' 는

낮에는 식사메뉴를 팔고

저녁에는 호프 메뉴들을 팔아요~

주차는 건물 뒷쪽에

주차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전메뉴 포장가능하고 현금결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어요~

'송학 냉면 & 수제돈카츠' 는

1층과 2층을 함께 사용해요~

1층에서 식사를 마치고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고

2층을 식사를 하는 식당이에요~

요렇게 2층으로 연결되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 식사 공간, 테이블들이 보여요~

이날 문 여는시간에 가서 손님이 저희 밖에 없었어요ㅎㅎ

계단 옆에 줄지어 있는 케릭터 미니어쳐드이에요~

너무 귀엽죠? 곰푸가 지나가는 부러워하더라고요ㅎㅎ

실내에는 큼직한 벽 텔레비젼이 있어

식사 내내 뉴스도 보고 심심할 틈이 없었어요ㅎㅎ

 

 

메뉴판를 보니 정말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중이네요~

호프 메뉴들도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저희는 세트 D를 주문했어요~

'물 or 비빔 냉면 2개' + '카츠 메뉴 중 택 1개' 에요~

카츠는 기본인 로스카츠 를 선택했구요ㅎㅎ

몇 분 안돼서 주문한

물 냉면, 비빔 냉면, 로스 카츠가

한번에 서빙되었어요~와우!

이 비쥬얼 보세요ㅎㅎ 다시 먹고 싶어 지네요ㅎㅎ

메인 메뉴와 기본 반찬인 단무지, 깍두기, 돈카츠 소스,

장국과 냉면 육수가 함께 왔어요~

https://youtu.be/-Pf4qwnODv4

 

'송학 냉면 & 수제돈카츠'의 물냉면이에요~

살 얼음이 동동 떠있는 육수와

각종 고명과 야채가 가득했어요~

정말 넉넉한 양 이네요ㅎㅎ

특히 무채 식감이 너무 좋고 새콤하니 맛나에요ㅎㅎ

칡 냉면 면발과 시원한 육수의 조합이 최고 였어요!

https://youtu.be/8AN8zFt8bhA

 

'송학 냉면 & 수제돈카츠' 의 비빔 냉면이에요~

육수를 함께 주셔서 조금 썩어서 비벼보았어요,

고명으로 배, 오이, 무채가 들어 있어요,

새콤달콤한 비빔냉면의 양념장은

많이 맵지 않고 적당히 매운맛이라,

비빔냉면 위에 돈카츠를 한점 올려 함께 먹으면

정말 환상의 조합이었어요ㅎㅎ

https://youtu.be/2ID9PeNlcxY

 

'송학 냉면 & 수제돈카츠'의 로스 카츠에요~

튀김옷이 정말 바삭바삭해서

한입 씹으면 바싸삭 소리가 나더라고요!

속살은 돼지고기의 부드러움이 느껴지고요,

돈카츠 재료로 제주산 한돈을 사용해서 씹는 맛이 최고였어요!

'송학 냉면 & 수제돈카츠' 의 돈카츠 특제 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니 느낌한 전혀 없이

바싸삭함을 제대로 느낄수 있었어요ㅎㅎ

함께 나온 옥수수 마카로니 샐러드와

양배추 샐러드도 신선하니 너무 맛났어요ㅎㅎ

1층에서 원두 커피와 믹스 커피를 제조해서

옆에 놓여 있는 테이블이나 야외 테이블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다양한 메뉴들과 칡 냉면, 돈카츠 (돈까스)를

저렴한 가격에 맛나게 먹다니 가성비 갑입니다!

가족 외식으로 손색이 없는

'송학 냉면 & 수제돈카츠' 추천합니다!

031-309-8553

경기 수원시 영통구 삼성로277번길 19

매일 11:00 - 24: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