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Groceries

바쁜 아침에 푸른가족 '영양컵죽' 으로 든든한 한끼! 다이어트 식품으로 간편죽, 컵죽 먹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디에요~

바쁜 아침에 아침 챙겨먹기 쉽지않잖아요?

간편한 아침거리를 찾다가 발견한,

간편한 영양컵죽, 컵죽, 컵스프

푸른가족 '영양컵죽' 을 소개 할께요~

푸른가족 '영양컵죽'

소고기버섯영양컵죽, 검은깨영양컵죽, 현미그래놀라컵

푸른가족 '영양컵죽'은

바쁜 아침에 영양죽으로, 출출할때 간식으로

등산 여행시 한끼식사로 휴대가 편리한

3분 뚝딱 완성 간편죽이에요~

소고기버섯영양 컵

검은께 (흑임자)영양컵죽

현미그래놀라 시리얼 3종을 주문해봤어요~

저칼로리 다이어트 맛있는 죽으로

일반 스프보다 양양이 높고 속이 든든하지요ㅎㅎ

개인의 기호에 따라 뜨거운 물, 찬물, 우유, 두유를 넣어

약 3분 저어 주시면 완성되는 제품으로 간단하며

낚시, 레저, 운동, 등산, 여행 등

간편휴대가 가능한 제품이라서 자주 이용 할꺼 같아요ㅎㅎ

푸른가족 '영양컵죽'은

방부제, 합성보존료, 인공색소 무첨가 식품이고

기존대비 든든하게 중량을 UP 시켰어요~

소고기버섯영양 컵과 검은깨 (흑임자)영양컵죽은

품질이 좋은 구수한 국내산 햇현미로 만들어 졌어요~

비타민과 미네랄(칼슘)까지 첨가해 영양이 풍부해요!

현미그래놀라 컵은 바삭바삭한 햇편미와

코코넛,아몬드의 고소함을 맛볼수 있어요!

국내산 품질 좋고 구수한 햇현미로 만들었고

두유,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나요~

소고기버섯영양 컵죽을 먼저 조리해봤어요~

곰푸는 소고기버섯영양 컵죽을 먹기로했어요ㅎㅎ

포장을 뜯으니 컵안에 분만가루와 스푼이들어있어요,

먼저 영양컵죽 분말가루를 뜯어요~

푸른가족​은 농림축산식품부 선정 죽제품

우수기술업체로써 전국 요양기관 영양죽 공급 1위 기업이라고 해요!

분물가루를 모두 컵에 부워주세요~

소고기버섯영양 컵죽은

엄선해서 고른 국내산 햇현미에 신선하고 깨끗한

건조 쇠고기분말과 동결건조된 새숭이분태가 들어가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재료들의 영양죽이에요~

https://youtu.be/38itLhqK6ms

 

그리고 컵에 뜨거운 물 140ml 을

표시선까지 붓고 동봉된 스푼으로

분말가루를 잘 저은후 3분을 기다려주세요~

3분후 간편하면서도 영양만점의 간단한식사 완성됐어요,

짧은 시간에 죽이 뚝딱 완성 되니 신기하네요! ㅎㅎ

짭짤한 감칠맛이 나는 소고기버섯영양 컵죽이었어요~

휴대하기 간편하고 간단한 아침 간단한 식사로 좋아요!

쥬디는 검은깨 (흑임자)영양컵죽을 먹었어요~

쥬디는 검은깨 특유의 고소함을 너무 좋아해

평소 검은깨요리를 좋아해요, 검은깨 영양컵죽 맛이 기대되네요ㅎㅎ

검은깨 (흑임자)영양컵죽은 간편휴대 식품이지만

방부제, 합성보존료, 인공색소가 무첨가라서

더욱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영양컵죽이에요!

검은깨 (흑임자)영양컵죽의 맛은

고소하고 미숫가루 느낌이 나 친근하게 먹을수 있어요~

고소하고 건강에 좋은 검은깨라서 더욱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ㅎㅎ

https://youtu.be/KeiLdgN7ckc

 

영양컵죽을 한컵 먹고나니 포만감도

오래가고 무엇보다 더부룩함이 없어 좋았어요~

간단한 아침식사나 출출할때 간편하게

다이어트중에 한끼 식사로 좋은 간편죽, 컵죽인

푸른가족 '영양컵죽' 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