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오이도 맛집, 오이도 칼국수, '오이도 해군본부'

반응형

'오이도 해군본부' 는

제철 활어 회, 조개구이와 조개찜,

매콤한 해물찜 등 다양한 해물코스

좋은데 양도 많고 가성비 좋은 곳인것 같아요~

 
 

'오이도 해군본부' 는

수조에 싱싱한 대하들이 가득있어요,

이 신선한 해산물들로 요리해주니 더욱 맛난거 같아요,

'오이도 해군본부' 는

자리도 넓고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오기 딱 좋은 곳 같아요,

'오이도 해군본부' 의

싱싱한 야채와 회 맛이 일품이네요~

매콤한 초장소스를 가득 부어 쉐킷쉐킷해서

한입 크게 먹으니 입안에서 알싸함이 터지네요!

'오이도 해군본부' 의 깔끔하게 차려진 한상이에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밑반찬들과

정성가득한 정갈한 메인 메뉴에요~

'오이도 해군본부' 의

해물파전이 바삭하고 해물도

많이 들어있어 식감도 좋아요~

'오이도 해군본부' 의 귀한 해산물로

쪄서 그런지 깊은 맛이 나고 식감이 좋네요~

'오이도 해군본부' 의 다양한 밑반찬들고 마음에 드네요

적당히 익은 김치도 아삭하니 맛이 좋아요,

'오이도 해군본부' 의 함께 나온 스끼다시,회, 밑반찬들

하나같이 맛이 좋고 깔끔하네요~

오이도 해군본부

031-433-8279

경기 시흥시 오이도로 2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