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속초 대게맛집, 대포항 대게맛집 '북한 횟집'

반응형
 

속초 '북한 횟집' 은

우럭광어 모둠회가 맛있기로

유명한 속초 음식점이에요~

속초 '북한 횟집' 은

총 3층 건물로 1층과 2층, 3층까지

넓은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속초 '북한 횟집' 앞에 수족관에는

싱싱한 대게와 문어 해산물들이 가득하네요~

속초 '북한 횟집' 은

농어, 감성돔, 철갑상어, 대게 등의 신선한 활어 해산물도

철에 따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속초 '북한 횟집' 은

제철따라 다양한 해산물과 제철 음식을 스키다시로 제공해요,

푸짐한 스키다시 하나하나 정성을 담겨있네요~

속초 '북한 횟집' 의 대게가 비싼 많큼

맛도 좋고 양도 넉넉했어요~

대게 다리살과 몸통살이 맛나서

박박 끍어서 맛나게 먹었네요~

한 철 대게 시즌에 귀한 음식 맛나게 잘 먹었어요~

북한 횟집

033-636-2037

강원 속초시 대포항길 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