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제부도 맛집, 제부도 조개구이 맛집 '대하 회집'

반응형
 

'대하 회집' 은 제부도 해수욕장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

큼지막한 2층짜리 건물에 전용 주차공간이 완비되어 있어요~

이렇게 야외에서 조개 구이를 먹으며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요~

바다 풍경을 보면서 먹는 해산물요리가 최고지요 ㅎㅎ

야외 테이블에서 바라본 바다 풍경이에요~

오후 햇살이 참 좋네요 ㅎㅎ

'대하 회집' 은 신선한 조개와 해산물도 먹고

멋진 전망이 있는 민박패지키지를 이용 할 수도 있어요~

조개구이집 테이블을 위로 다양한 밑반찬 들이 세팅되어요

함께 나온 모듬회가 한점씩 도톰하게 썰어져 나왔어요,

싱싱한 회가 고소하고 식감도 좋네요 ㅎㅎ

모듬회 뿐 아니라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수 있도록

약간의 해산물이 다양하게 세팅되었어요~

해산물이 하나같이 싱싱하네요

밑반찬들도 하나같이 싱싱하네요~

치즈와 함께 조개를 먹으니 풍미가 더해져 더욱 맛났어요,

치즈콘은 불에 올려 조리해 먹게 되어 있어요~

해산물과 함께 치즈콘을 먹으니 더욱 맛나네요

은박지 해물라면 맛도 끝내줬어요,

오징어가 통째로 들어있고 쫄깃한 라면 사리와 함께 먹으니

맛있는 해물 라볶이 맛이 나더라고요~

대하회집

031-357-7626

경기 화성시 서신면 해안길 23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