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 메뉴판) 야식이 생각 날때는 광양 '다온' 배달 시켜요~ 광양시 중동 야식 맛집!

반응형

광양시 중동 야식 맛집,

광양 '다온' 이에요~

 

배달이 가능해서

집에서 간편하고 편리하게 배달 시켜 먹기도 좋아요!

배달의 민족. 먹깨비 주문 가능

오픈18시30분~ (금.토.일.공휴일 개점변동가능)

제로페이 전남사랑쿠폰 결제가능해요~~

(마른안주, 라볶이는 매장 전용이에요~배달은 안되요!)

 

다온 '예약 안주' 메뉴판이에요~

미리 예약 주문을 하면 맛난 안주를 먹을수 있어요!

아, 예약 안주는 배달이 안되요!

지난번에 매장에서 라뽁이를 먹었는데

소스가 너무 맛나서 이번엔 우동국물떡볶이를 시켜봤어요~

국물 떡볶이도 매콤 달콤하니 맛나네요~ㅎㅎ

식구들이 출출하다고 주인장볶음밥과 모듬 어묵탕도 시켰어요~

볶음밥에 각종 야채들과 햄이 가득 들어 있어,

출출한 저녁에 한끼 식사로도 든든해요~

모듬 어묵이 가득 든 어묵탕은

국물이 진하고 깊어서 계속 맛보고 싶은

그런 계속 생각나는 맛이네요~

한끼 든든하게 제대로 먹었네요!

저녁에 배고플 때, 야식이 생각날 때,

광양 '다온' 에서 맛있는 야식 먹어요~

광양 "다온" 1층

061-794-9954

전남 광양시 중마용소7길12

평일18:30~23:00

주말17:00~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