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able Things/Daily Life

[스킨케어샵] 피부생기를 되찾다, 용인 뷰티인플레이스의 선샵(SUN#) 스킨케어 샵

반응형

쥬디도 미세먼지로 인해서

얼굴이 푸석해지고 민감해졌어요ㅠㅠ

용인 처인구 역북지구 (명지대) 에 있는

뷰티인플레이스의 선샵(SUN#) 에 급 들러,

얼굴 특수 관리를 받았답니다~!

스킨케어샵, 선샵(SUN#)은

명지대의 번화가에 있는

뷰티인플레이스 샵 안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내에 주차장이있어요~

하지만, 저희는 운 좋게도

건물 인근 도로가에 주차하고 방문했어요ㅎㅎ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가서

왼쪽으로 돌면,

한식부페집 맞은편에 샵이 바로 보여요 ㅎㅎ

주황색 입간판이 있는 곳이에요~

 

사진처럼, 뷰티인플레이스는

피부관리실, 네일 샵, 왁싱샵이 한공간에 있어,

뷰티관리를 원스탑으로 할 수 있어요~ 굿굿 !

 

내부로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가면,

스킨케어 전문인 선샵 원장님께서 반갑게 맞이해주시네요 ^^

 

그럼 가격표를 살펴 볼까요?

 

네일케어, 피부관리, 속눈썹 관리로 나눠져 있구요~

멤버쉽 가입시 혜택도 꽤 괜찮네요~ㅎㅎ

쥬디는 피부관리 중 얼굴특수 코스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

관리는 예약제이니, 꼭 예약하고 가세요~

 

원장님이 준비하는 동안,

선샵 공간을 구경했어요,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공간이었어요ㅎㅎ

헬로 라이언 ㅎㅎ

귀여운 캐릭터가 있는 테이블,

쾌적한 공기를 위한 공기청정기,

각종 티와 원두 커피를 내릴 수도 있어요, 티테이블이 정말 깔끔하네요~^^

쥬디도 원두 커피를 내려 마셨어요ㅎㅎ

 

스킨케어 관리룸의

베드는 총 3개고

가장 안쪽 베드로 이동했어요,

 

준비된 보관 바구니에

입고 온 옷과 액세서리를 담아놓고,

준비된 갈색 반바지를 입고,

상의는 탈의하고 베드에 누워 기다렸어요ㅎㅎ

 

얼굴특수케어는

클렌징-각질제거-1차마스크-데꼴테 (목, 어깨, 견갑라인)-

얼굴마사지-특수세럼&특수앰플-LV기계-2차마스크-

핸드관리-다리스트레칭으로 진행해요~

 

너무 알찬 구성이죠? 기대됩니다 ㅎㅎ

각질제거는 고마쥬크림을 사용해 저 자극이고,

관리 시 일회용 해면을 사용해 위생도 걱정이 없어요!

 

(누워서 케어를 받는다고,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ㅜ)

얼굴 각질을 제거 한 후,

피부를 꾸준히 리프팅 마사지 해주셨어요!

데꼴테를 하는 동안,

가슴, 어깨, 등 부위가 정말 시원했어요!

중간 중간 악력 수시로 체크 해주시고

원장님, 정말 너무 너무 친절하세요~^^

 

목과 두피마사지도 정말 시원했어요!

그 동안 뭉친 근육들이 많이 풀린 느낌이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시원하게 케어를 받고 나오니

따뜻한 차를 준비해 주셨어요~

차를 마시면서 개인 차트를 작성했어요~

케어 후 몸을 따뜻하게 데우는 차를 마시니,

쌓인 피로가 확 가시는 느낌이에요~^^

 

역북동(명지대) 스킨케어 전문점

뷰티인플레이스의 선샵에서 집중 스킨 케어도 하고,

뻐근하고 뭉친 어깨와 목도 시원하게 풀어보세요!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40번길 13 

연세프라자 2층지도보기 뷰티인플레이스

평일 10:00 - 21:00

토요일 10:00 - 16:00 (미리 예약시 연장 가능)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