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able Things/Daily Life

수지 성복역 롯데몰 오픈 방문 쇼핑, SPA 브랜드 'H&M 수지 롯데몰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디에요~

집근처 성복역에 '수지 롯데몰' 이 신규 오픈한다고

주위에서 다들 기대를 하더라고요,

쥬디도 어떤 매장이 입점할까 궁금하더라고요ㅎㅎ

좋아하는 SPA 브랜드인 H&M 입점 소식을 듣고

불이나케 쇼핑하러 달려갔지요ㅎㅎ

SPA 브랜드

'H&M 수지 롯데몰점'

지하 1층에 H&M 매장이 있어요~

수지 롯데몰 오픈 당일 날이라

여기저기서 오픈기념 풍선들이 보이네요ㅎㅎ

H&M 빨강 풍성이 귀염 귀염하네요ㅎㅎ

H&M 매장에 내부로 들어가니 넓은 실내에

다양한 옷들이 가득하네요~이곳이 바로 천국이죠ㅎㅎ

우선 한바퀴 둘러보며 매장 위치와 전체적인 디자인을 봤어요~

가격은 여느 SPA 브랜드처럼 무지 착합니다ㅎㅎ

아동복, 여성복, 남성복 매장의 구역이 나눠져 있어요~

피팅룸 방도 넉넉하게 있어~

기다리는 줄을 써 있어도 금새 줄이 빠지더라고요ㅎㅎ

피팅룸은 쾌적하고 깔끔했어요!

매장 한편에 쇼핑백이 걸려 있어요~

쇼핑백에는 상의, 하의, 신발 등의 사이즈표가

자세하게 적혀 있어서 쇼핑할때

바로바로 사이즈를 확인하고 너무 편하더라고요ㅎㅎ

옷, 가방, 신발, 액세서리, 벨트 등 정말 다양한 아이템들이 가득해요~

원스탑으로 코디가 가능할꺼 같아요~

현재 H&M의 모든 여성 베이직 제품은

100% 지속 가능한 자원에서 생산된 면화만 사용하고 있다니

소재 고민없이 이쁜 옷들을 마음꺽 입을 수 있겠어요~굿굿!

H&M의 경영 이념은 패션과 품질을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최초 설립된 1947년 이후부터 세계 패션 업계를 선도하는 탁월한 기업의 하나로 성장하였는데 쭉 오랫동안 우리 곁에서 착한 가격으로 만나길 기원합니다.^^

쥬디는 여러종류의 옷들을 구경하다가

가을옷을 준비하기로 했어요~

먼저 가을 냄새가 듬뿍나는 체크 무늬 자켓을 겟했지요~ㅎㅎ

체크 무늬 패턴이 너무 세련되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가을에 입기좋은 트랜디한

A라인 가죽 롱 스커트를 함께 구매했어요~

가죽 스커트를 꼭 소장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이쁜 디자인의 스커트를 만났네요ㅎㅎ

피팅룸에서 자켓과 스커트를 입어보고

옷 사이즈 확인을 꼼꼼하게 하고 구매했어요~

H&M의 경영 이념은 패션과 품질을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라고 해요~

최초 설립된 1947년 이후부터 세계 패션 업계를

선도하는 탁월한 기업의 하나로 성장한 H&M 사랑합니다ㅎㅎ

아주 만족스러운 쇼핑을 마치고

'H&M 수지 롯데몰점' 매장을 나오는 발걸음이 가볍네요ㅎㅎ

이쁘고 트랜디한 옷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러

'H&M 수지 롯데몰점' 으로 고고씽하세요~!

롯데몰 수지점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 38

지번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23

전화번호: 031-5174-4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