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able Things/Daily Life

(+ 가격표) 수원미용실추천, 가을맞이 염색+복구클리닉!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뉴코아아울렛 동수원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디에요~

이제 가을이 오고 있어요,

계절이 바뀔때면 머리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어지잖아요~

쥬디도 이번에 헤어 컬로도 바꾸고

손상 모발 관리를 제대로 하고 왔어요~

수원시청역 근처에 있는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뉴코아아울렛 동수원점’ 을 방문했어요!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뉴코아아울렛 동수원점

쥬디는 이날 지하철을 타고 갔어요~

수원시청역 에 내려서 뉴코아아울렛 동수원점 8층으로 갔어요,

헤어샵 입구에 가격표 입간판이 있네요~

지나가다 가격확인 하기에 부담 없을 듯 해요,

회원권도 있으니 자주 가시는분 참고 하세요.

안쪽으로 들어가니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뉴코아아울렛 동수원점’ 의 입구가 보이네요~

고급지고 깔끔한 분위기의 실내로 들어오니

변할 헤어스타일기 기대되고 기분이 업 되네요ㅎㅎ

짐을 맡기고 자리에 앉아

디자이너님과 제 머리 상태 상담을 하고

염색을 하면서 머리끝에 손상된 머리를 복원시키기로 했어요~

현재 쥬디 머리색은 3정도 되는데,

조금 밝은 색인 6인 자연갈색으로 하기 했어요~

염색을 준비하는 동안,

음료 서비스도 제공 받았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쥬디는 상큼한 오렌지 주스를 마셨어요ㅎㅎ

염색약을 머리에 바르고 본격적으로 염색을 시작 했어요~

꼼꼼하고 정성껏 염색약을 발라주셨어요~친절함에 너무 감사했어요!

랩으로도 머리 전체를 감싸고 기다려줬어요~

염색약을 씻기 위해 머리를 감고 왔어요

머리를 감는 동안 맛사지를 받아서

두피가 아주 깨운하네요ㅎㅎ

‘복구 크리닉 하이드 케이 5단계’ 제품으로

완벽한 복구 크리닉을 완성 할 수 있어요!

콜라겐 단백질이 많이 함유된 제품으로

상한 머리를 찰랑이는 머리로

복구 할 수 있다니 놀랍네요 ㅎㅎ~

10분정도 스팀을 받았어요~

머리카락에 영양을 듬뿍 주는 기분이 들었어요ㅎㅎ

머리를 감고 드라이를 하고나니

염색된 컬러를 확인 할 수 있었어요~

원하던 밝기의 컬러로 염색이 잘 되었네요ㅎㅎ

함께한 복구 크리닉 시술로

머리결 손상없이 자연스럽고

찰랑이는 스타일이 완성 되었어요~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뉴코아아울렛 동수원점’은

7분의 디자이너 분들이 계셔요~

저는 이날 꼼꼼하고 실력 좋으신

‘강희철 수석디자이너’ 님께 머리를 했어요!

가을맞이 스타일 변화를 고민하신다면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뉴코아아울렛 동수원점’ 으로

복구클리닉으로 머리 결 손상 없이

헤어 염색, 헤어 펌 하러 가세요~

실력 좋으신 디자이너님이 정성 케어받으세요ㅎㅎ

031-237-7262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54 뉴코아아울렛 8층

평일 10:30 - 21:00 연중무휴.

금요일 10:30 - 22:00

주말 10:30 - 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