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able Things/Daily Life

#보정동카페거리 이색 데이트 장소, 사주 & 타로 카페, ‘소름’

반응형

오랜만에 곰푸와 보정동 카페거리로

데이트를 다녀왔어요ㅎㅎ

보정도 카페거리는 맛난 음식점과

재미난 즐길 거리가 참 많죠?

쥬디와 곰푸는 ‘소름’ 이라는

사주 & 타로 카페 데이트를 했어요~!

보정동 카페거리, 사주 & 타로 카페

‘소름’

건물 외관이 핑크 핑크 하네요ㅎㅎ

완젼 러블 러블리 해요~

 

‘소름’ 은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요,

카페거리근처에 유료 주차장이 있어 이용했어요~

실내로 들어가니, 넓지 않지만 아기 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진 아늑한 공간이에요ㅎㅎ

타로와 사주 중 고민하다가

둘 다 사주를 보기로 했어요ㅎㅎ

 

 

요일마다 선생님이 달라요,

다음에 올때는 곰푸와 가볍게

타로를 보러 오기로했어요ㅎㅎ

이름, 생년월일, 태어난 시를 물으시고,

열심히 무언가?를 적으시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해주시고,

고민 상담도 들어주시고 정신없이

시간이 훌쩍갔어요ㅎㅎ

 

과거, 현재, 미래 순으로 상담을 해주셨어요~

한창 고민이 많거나 마음이 답답하신 분들께

가볍게 기분전환하기 좋은 이색 데이트 장소로 ‘소름’ 추천 합니다!

저랑 곰푸 모두 사주를 보고나와서

근처 맛집에서 맛난 식사를 하며

즐거운 주말을 보냈답니다ㅎㅎ

보정동 카페거리에 있는 이색 데이트 장소,

사주 & 타로 카페,

‘소름’ 에서 즐거운 데이트 즐기세요!

 

소름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8-7

010-8674-3193

평일 13:00~22:00

주말 13:00~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