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ng Things/Foods

모임 장소, 회식 장소로 강추! 인천 송도 이자카야 맛집, 초술당

반응형

퇴근하고 회사 근처서 동료들과 저녁 겸 술 한잔 했어요~

모임장소는 인천 송도 지식정보단지역 바로 앞에 있는

형지 글로벌 패션 복합 센터 1층,

이자카야 맛집으로 유명한 초술당으로 픽했어요~

(주차는 건물 주차장 이용하시면되요)

 
 

매장 내부로 들어가니, 깔끔한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이 고급지고 편안한 분위기를 주네요~

동료들과 모임장소로, 소개팅 장소로, 데이트 장소로 딱인 분위기에요!

테이블에 비치된 태블릿으로 비대면 주문이라 편하네요ㅎㅎ

음식 사진이 있어, 메뉴 고르기 한결 쉬웠어요~

저희는 소고기 모듬 나베, 키조개 관자 와사비 그라탕 그리고 하이볼 주문했지요~

먼저 나온 하이볼이에요, 와~~~ 이 컬러감 보세요!

비주얼에 취하고 맛에 취하고,

분위기 내기 딱 좋은 선택, 하이볼!

  •  
 
먼저 주문한 소고기 모듬 나베가 나왔어요~

저녁을 안 먹고 만나서 다들 배가 고픈 상태였는데요,

다들 모듬 나베 비쥬얼보고,엄청난 음식양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고기며, 야채며, 버섯이며, 면이며~ 양이 엄청나요!

성인 3명이 배부르게 먹을 양이에요~

  •  
지글 지글 끓는 모듬 나베를 보며 다들 시선을 뗄 수가 없었어요 ㅎㅎ

비쥬얼 끝판왕! 소고기 모듬 나베에요~!

고기도, 야채도, 버섯도 모든 재료들이 신선하고

나베 국물도 간이 정말 맛있게 되었어요~

다음으로 나온 키조개 관자 그라탕이에요~

소금 구이로 불이 활활타오르는 상태로 서빙되서,

불 쇼?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ㅎㅎ 너무 즐거웠어요~

 

샛노란 치즈의 색감이 너무 맛있어 보이죠?

안쪽에 키조개 관자가 정말 많이 들어 있어요~

쭉 ~ 늘어나는 치즈와 키조개 관자의 조합이 최고 였어요!

짭잘한 키조개 관자와 고소한 치즈가

절묘하게 어울러진 맛난 그라탕이었어요~

베이컨과 야채들이 함께 들어 있어,

느끼하지 않고 단백한 맛이 었어요!

  •  
 
참고로, 초술당의 모든 메뉴는 양이 어마 어마하게 푸짐해요~

퇴근후에 식사 겸 술 안주로 부담없이 딱이에요!

가성비 갑 오브 갑!

동료들과 초술당에서 맛있는 음식과 술을 먹으며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ㅎㅎ

모임 장소, 회식 장소로 더욱 좋을꺼 같은,

인천 송도 이자카야 맛집, 초술당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