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able Things/Daily Life

침대/매트리스 추천, 요즘 대세인 '프롤리(Froli)' 의 모션베드침대/전동베드침대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디에요~

요즘 어깨랑 목이 뻐근하고 잠을 통 잘 못자서

침대를 바꿔볼까하고 죽전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으로

시장 조사를 다녀왔어요ㅎㅎ 그곳에서 발견한,

요즘 핫한 모션베드침대, 전동침대,

수입 독일 침대 '프롤리(Froli) 신세계 경기점' 을 소개 할께요~

수입 독일 침대 '프롤리(Froli) 신세계 경기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죽전) 지하 2층에 을 내려가니~

다양한 브랜드의 침대와 소파 가구 등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에스컬레이트를 내려서 먼저,

에이스 침대를 먼저 방문해서 제품과 대략의 견적을 가늠했어요~

다음으로 방문한 프롤리 매장이에요~

독일 국기가 딱 눈에 띄네요ㅎㅎ

'프롤리(Froli)' 는 1962 년에 설립된

독일 인체공학 플라스틱 전문 제조사에요,

플리스틱 기술을 보유한 기술회사로써

자동차, 산업장비, 사무용가구, 헬스케어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의 고객사의 요구에 맞추어 부품을 제작하는 업체로,

요즘 침대 업계에서 굉장히 핫한 브랜드에요ㅎㅎ

제조 기술력을 갖춘 독일의 침대 명품 브랜드이지요ㅎㅎ

매장안에 침대를 둘러보고 있으니

인상좋으신 프롤리 직원분께서 다가오셔서

여러 제품에 대해 자세히 설명 해주셨어요~

침대 매트리스를 지탱해주는 초록색의 플라스틱인,

'프롤리 베이스' 는 형태가 신기했어요~

어떤 기능을 할까? 궁금하더라고요ㅎㅎ

매장 벽면에 전시되어 있는

프롤리의 대표 제품인 모션베드의 복합소재 스프링에요,

모션기능이 작동되고 있어,

움직이는지 모습을 직적 확인할수 있었어요~

움직임이 인체의 굴곡에 맞추어 자연스럽게 움직이네요ㅎㅎ

복합소재 스프링을 손으로 좌우로 돌려주면

소프트/하드 조절이 가능해 취향에 따라

수시로 스프링의 강도를 바꿀수 있어요~신기하죠?ㅎㅎ

<여기서 잠깐! 침대의 진화!>

1세대는 철제스프링

2세대는 메모리폼/ 라텍스

3세대는 합신소재 스프링

프롤리는 '가장 진화한 3세대 침대' 에요!

https://youtu.be/VQrwgX0LqDs

 

매트리스의 탄성감과 폭신함을 아래에서 받춰줘서

부드럽고 포근한 매트리스로 만들어 주는

3세대 폼매트리스와 스프링매드리스의

장점만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침대에요~

프롤리의 프레임과 패브릭은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제작할 수 있어요~

베이스에 거치하는 조립식 프레임타입이라

탈부착이 간편하고 색상으로 교체가 가능해요!

 

계절에 따라 인테리어 변경하는 재미가 쏠쏠할꺼 같아요ㅎㅎ

매장에는 2모터 제품과 4모터 제품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4모터 제품을 리모컨을 조작해 동작해 보았어요!

허리, 다리 뿐아니라, 머리, 발 각도까지 조절이 가능하고

전동 & 마사지 기능 탑재가 되어 있어요~

<프롤리 베드 시스템의 4모터 / 2모터 모션기능>

침대에서 영화감상, 독서, 스마트폰 사용시 편안한 자세 유지

상 , 하체를 분리해 조작 가능한 두 개의 마사지 모터로 진동 마사지 기능을 제공

진동세기를 3단계로 조절가능, 웨이브 프로그램을 비롯해 4가지 마사지 프로그램 탑재

모션기능과 마사지기능은 스마트폰 앱으로도 제어 가능

https://youtu.be/HaRDpgFAzHM

 

4모터 프롤리 전동 모션베드 리모컨이에요~

원하는 방향 모양을 길게 누루면

다양한 각도로 조정이 가능해요~

특히 마사기 기능에 반했어요ㅎㅎ

쥬디가 직접 침대에 누워서 기능을 작동해보았어요~

눕는 순간, 허리를 받쳐주면서 저를

포근하게 감싸는 느낌이 들더하고요ㅎㅎ

완전 숙면각이었어요ㅎㅎ

상, 하체를 분리해서 원하는 높이로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어,

상체를 세워 TV시청이나 책읽을때 너무 편할꺼 같아요,

원하를 각도로 미세조절 할 수 있는 세심함에 반했어요!

https://youtu.be/cU7XVJQXwnM

 

템퍼 매트리스의 메모리폼보다 더 좋은 '프롤리 ​콜드폼' 이에요!

매트리스를 손바닥 힘을 눌러 보았어요~

탄성과 강도가 좋고 푹신하네요ㅎㅎ

'프롤리 ​콜드폼' 매트리스(COLD FOAM) 는

오래 사용해도 형태 변형이 거의 없고 추우면 효용이 떨어지는

메모리폼과 달리 온도와 상관없이 기능을 유지,

푹신하지만 단단한 지지를 동시에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최고의 매트리스에요!

*100 % 프롤리 독일 본사공장에서 생산해요!

매장 직원분께 제품 팜플렛을 받아서 챙겨왔어요~

'프롤리(Froli)'는 디스크 종류가 다양하고

강도 조절이 가능해, 내몸에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침대라

더욱 매력적인 수입침대 브랜드 인거 같아요!

침대 매장 방문을 마치고나서

옆 매장에서 이불과 베게도 구경하고왔어요~

뻐근한 목과 어깨를 좋은 침대에서

얼릉 자면서 개선하고 싶어 졌어요~

꼭 매장 방문해서 누워보고 경험해보고 선택하세요~!

신혼 침대, 혼수 매트리스로,

전동모션베드의 편안함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는

'프롤리(Froli)' 침대 추천합니다!

프롤리 침대는 신세계 경기점과 코지네스트 도곡점에서 체험 및 구매 가능하세요!

반응형